한국일보

[엘리트 투어] “피렌체 최신 선박으로 캘리남녀와 함께 떠납니다”

2024-07-26 (금) 12:00:00
크게 작게

▶ ‘앵콜 쇼쇼쇼’ 멕시코 크루즈 선착순 20명 인기리에 모집

[엘리트 투어] “피렌체 최신 선박으로 캘리남녀와 함께 떠납니다”
[엘리트 투어] “피렌체 최신 선박으로 캘리남녀와 함께 떠납니다”

여행의 명문 엘리트 투어(대표 빌리 장)가 멕시코 엔세나다 3박 4일 크루즈 이벤트 여행 ‘앵콜 쇼쇼쇼’를 준비했다. LA에 사는 한인이라면 한 번쯤은 다녀왔을 법한 코스지만 그렇지 못한 한인들에게 이번 크루즈 여행은 더할 나위 없이 좋은 기회이다. 더구나 인기 방송인이면서 유튜버인 ‘캘리남녀’ 우정아, 김형준과 최신 선박 ‘피렌체’로 함께 떠나는 환상의 크루즈다.

“추수감사절 다음날인 11월 29일에 출발하여 12월 2일 월요일 오전 7시에 롱비치에 도착 예정인 3박 4일 엔세나다 멕시코 크루즈 여행이 벌써부터 많은 한인 문의가 쇄도해 곧 예약이 마감될 예정이라 서둘러야 한다”고 엘리트 투어 관계자는 전했다.

바다에서 떠다니는 이탈리아를 경험할 수 있는 화려하고 웅장한 피렌체 크루즈 선상에서 캘리남녀가 3박 4일 동안 알차게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감동과 웃음을 선사 받으며 함께 즐겁고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환상의 크루즈는 여러가지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요즘 K-컬처로 인해 전 세계인들이 꼭 한번 입고 싶어하는 동경의 옷이 되어버린 한복 댄스파티, 선상에서 부는 바람에 잘 어울리는 드레스 댄스 파티, 멕시코 마아치 공연, 멕시코 전통무용 공연과 한국 전통 무용 공연, 그리고 이번 크루즈의 최고의 진행자 우정아, 김형준 ‘캘리남녀’의 선상 토크 쇼와 엔터테이먼트 쇼는 물론 게스트 장기 자랑까지 많은 행사가 3박 4일 동안 이루어진다. 여행의 명문 엘리트 투어의 차별화된 품격을 느낄 수 있는 멋진 멕시코 엔시나다 크루즈의 선상 무대에 당당히 데뷔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

“카니발사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탈리아풍의 초호화 크루즈 피렌체에 승차한 많은 한인 고객분들이 쉼없이 열심히 달려온 일상을 내려놓고 선상의 아름다음과 여유로움을 누리며 숨 쉬는 ‘앵콜 쇼쇼쇼’가 되리라 확신한다.”고 엘리트 투어 장 대표는 자신 있게 말한다. 수영장이 위치한 deck의 구조가 오픈형이었던 기존의 배들과 달리 돔 형식으로 설계된 피렌체는 날씨의 변화와 상관없이 수영과 영화를 즐길 수 있는 최적의 구조로 탑승객들을 배려하고 있는 것도 피렌체가 갖는 장점이다.

수많은 언론매체들이 앞다퉈 피렌체를 집중적으로 취재하면서 멕시코로 떠나는 거의 모든 일정이 빠르게 마감되고 있는 것이 결코 우연은 아니다. 추수감사절 휴가에 짧은 일정의 가족여행이나 친구와의 여행 계획을 세웠다면 지금 바로 ‘앵콜 쇼쇼쇼 멕시코 크루즈’를 생각해 보자.

요금은 720달러(1인당/발코니)이다. 예약 시 여권 복사본이 필요하고 크루즈 신청서를 작성해야 한다. 이때 여권은 6개월 이상 유효기간과 4 페이지 이상의 여백이 남아있어야 하니 예약 전에 꼭 점검할 것을 권유한다.

▲예약: (213)386-1818

▲주소: 745 S. Oxford Ave. 1F, LA

▲웹사이트www.elitetour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