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들이 위 소화기 질환, 특히 위암 환자가 많은 이유가 무엇일까?
그 이유를 전문가들은 특유의 식습관과 헬리코박터균과도 연관성이 있다고 한다. 평소 맵고 짠 김치나 장류같은 소금에 절인 음식을 즐기는데, 이러한 저장 방식의 식품들은 잘 알려져 있듯이 , 위 세포의 변형을 촉발해서 각종 위 질환을 유발한다.
후코이단은 황산기를 함유하면서도 강력한 음이온을 띄는 황산화 다당체로서 다양한 생리활성 작용을 하기에 , 특별히 위소화기계에 유익하다고 한다.
후코이단은 해조류의 미끈미끈한 점액질 부분에서 추출한 성분으로, 이 점액질 성분이 위와 장의 강력한 소화액에 녹지 않고 위를 보호한 후, 바로 소장으로 내려가 일을 하며, 각종 유익균의 먹이로도 쓰여, 장관면역의 향상을 지원해 전신건강에 매우 유익하다고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의 원재료는 방사능 오염물질로 부터 가장 안전한 오키나와산 모즈쿠, 완도산 미역귀, 배타클루칸이 풍부한 아가리 쿠스 뿌리 균사체가 포함된 세계 최초 복합후코이단으로 후코이단 업계에선 최초로 10여차례 이상 미국 면역학회(AAI)에서 효능 입증은 물론 품질과 안전성 테스트를 모두 충족해 자파 JHFA 인증 마크를 획득한 유일한 제품이다.
또한 의학박사가 유일하게 추천하는 제품으로, 많은 소비자들이 복용후 공통적으로 느끼는 부분이 바로 위가 편하고 소화가 잘된다는 후기를 많이 전해듣는다며, 치료중일 때도 부작용없이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자연건강식품이라고 한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테스트 샘플과 관련자료도 모두 무료로 받아볼 수 있다. 한국을 비롯, 전세계 배송도 가능하다.
문의 1-866-566-9191, www.kfucoidan.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