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반도 정세와 통일’ 간담회
2024-07-02 (화) 12:00:00
노세희 기자
▶ 이춘근 정치학박사 초청
▶ LA평통, 9일 아로마 더원
▶여성분과위원회 주관으로
LA평통의 배국희 상임고문(왼쪽부터), 장병우 상임 부회장, 장은희 위원장, 이형숙 상임 고문.
LA평통(회장 이용태)이 주최하고 여성분과위원회(위원장 장은희)가 주관하는 이춘근 정치학 박사 초청 LA동포 통일간담회가 ‘한반도 주변 국제정세와 통일문제’를 주제로 오는 9일(화) 오후 5시 아로마 스포츠센터 5층 더원 뱅큇홀에서 열린다.
이번 강연회는 남북관계 현안 및 국제정세에 대한 평통 자문위원들과 남가주 한인들의 이해를 돕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이춘근 박사는 캐나다 빅토리아 대학교 정치학과 교수와 세종연구소 외교안보 담당 연구위원 등을 역임했고, 유튜브 채널 ‘이춘근 TV’를 운영하는 한국의 유명 정치 논객이다.
장병우 상임부회장은 “국내 정세와 국제 정세에 해박한 이춘근 박사가 윤석열 대통령의 통일 철학과 정책을 일반인들도 이해하기 쉽게 상세하게 설명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남가주 한인사회가 평화통일에 관한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장은희 위원장과 배국희·이형숙 상임고문은 “특히 여성들의 섬세함과 희생정신은 경색된 남북관계 해결에도 큰 힘이 될 것”이라면서 “여성분과 위원들이 앞장 서 선한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강연회 참가비는 식사를 포함해 40달러다. 장소 관계상 선착순 150명에 한해 참석이 가능하다.
문의 (213)384-6919, nuacla1@gmail.com
<
노세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