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VA 페어옥스몰 브레이커스 BBQ, 새 오너로 새 출발
▶ 오픈 스페셜로 생일 무료, 주 7일 런치 콤보 등 선보여
VA 페어옥스몰 브레이커스 전경과 실내 모습들.
넓고 깨끗한 시설에 행사·모임 위한 다양한 룸도 갖춰
“LA에서 오랫동안 한국 식당을 운영했던 새로운 오너가 직접 여러분을 모십니다.”
2개월 전 버지니아 페어옥스몰에 위치한 브레이커스 코리안 BBQ를 인수한 이정수 대표(사진).
그는 LA에서 대학 졸업 후에는 금융업에 종사하다가 11년 전 LA의 한 식당 매니지먼트를 하면서 19만 달러였던 매출을 50만 달러까지 끌어올린 실적이 있다고 한다.
그가 요식업계에 발을 디딘 것은 부친 등 집안 내력이 큰 작용을 한 듯 하다며 “LA 한인식당을 운영하면서 가장 크게 느낀 것은 요식업은 맛과 서비스가 가장 기본이지만 이에 더해 고객들과의 관계도 매우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이 대표는 “브레이커스는 고객들이 일회성이 아닌 계속 찾고 싶은 식당이 되도록 최고의 음식과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직원 모두가 한마음 한뜻을 모으고 있다”며 “특히 무제한 바비큐 식당이지만 가장 질 좋은 고기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고 고객들의 반응도 좋다”고 강조했다.
이 대표는 사회봉사 활동에도 적극적이다. 그는 “LA에서 사업할 당시 젊은이들을 위한 마약 재활 시설에 꾸준히 기부를 해 왔다”며 “워싱턴에서도 한인 커뮤니티 발전을 위해 동참할 부분이 있는지 알아보고 있다”고 말했다.
■주 7일 런치 메뉴 등 다양한 스페셜 메뉴
이 업소는 현재 뉴매니지먼트 스페셜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첫 번째 프로모션인 먼저 LA스타일의 무제한 바비큐는 생일인 사람을 포함해 4명 이상 입장하면 생일을 맞은 사람에게는 무료 식사 혜택을 제공한다. 이때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두 번째 프로모션은 주 7일 런치 콤보 메뉴로 적당한 가격에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어 눈길을 사로잡는다.
현재 운영중인 런치 메뉴는 ▲황태 회냉면과 갈비살(21.95달러) ▲물냉면과 갈비살(21.95달러) ▲조기 구이와 찌개(된장, 김치, 순두부 중 1개), 누룽지로 구성된 조기 정식(21.95달러) ▲고등어 정식(18.95달러) ▲매운 돼지고기, 쌈, 누룽지 정식(18.95달러) ▲불고기, 쌈 누룽지 정식(21.95달러) ▲코다리 조림, 미소수프(18.95달러)가 있다.
또 설렁탕과 순부두, 김치찌개, 된장찌개는 9.99달러에 투고 전용 메뉴로 진행 중이다.
이 업소의 저녁 식사 무제한 바비큐 메뉴는 1인당 39.95달러인 기본 메뉴와 49.95달러인 프리미엄 메뉴가 있다.
기본 바비큐 메뉴는 차돌박이, 불고기, 삼겹살, 마늘삼겹살, 매운 돼지불고기, 닭불고기, 매운 닭불고기, 볶음밥(야채, 치킨), 미소국, 샐러드, 계란찜, 콘치즈, 시나몬 파인애플로 구성돼 있다.
프리미엄 메뉴는 기본 메뉴 외에 갈비살과 새우구이, 프라임 LA갈비 2대가 추가된다.
세 번째 프로모션은 골프를 치고 오는 손님들에게는 영수증을 제시할 경우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넓고 쾌적한 실내 분위기, 단체 모임 위한 다양한 룸
페어옥스몰 브레이커스는 넓은 주차장과 1만 스퀘어가 넘는 넓고 쾌적하고 고급 실내 분위기가 큰 장점이다. 또 생일, 베이비 샤워, 회갑연, 계 모임 등 8명부터 50명까지 단체 모임을 위한 다양한 크기의 룸도 8개나 있어 인기다. 뷔페의 경우 200명까지 수용이 가능하며 단체 모임 고객들은 노래방을 2시간동안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 식사 후 창밖을 보면서 커피를 마시며 담소를 나눌 수 있는 좌석 80개를 갖춘 별도의 공간도 마련돼 있다.
주소 11724U Fair Oaks Mall,
Fairfax, VA 22033
문의 (703)623-8181
<박광덕 기자>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