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5일 페어팩스에서 북미주 KCBMC DC대회 기념 찬양예배
성보영 목사 지호준 대표
다음달 열리는 제27차 북미주 KCB MC DC 대회를 앞두고 이를 기념하는 찬양예배가 오는 5일(일) 열린다.
‘일터 비전, 찬양 공감’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열리는 이번 찬양 예배는 버지니아 페어팩스 카운티의 파운데이션 커피 로스터(9650 Main St. #46)에서 오후 5시30분 개최된다.
KCMBC 동부연합회 주관으로 진행되는 이날 찬양 예배에서 성보영 목사와 딥앤와이드 파운데이션 찬양팀이 찬양을 리드하며 오하이오에서 활동하는 JC 회계법인 대표이자 CMBC 대학장인 지호준 대표가 강사로 나서 ‘크리스찬 리더십’에 대해 강의를 진행한다.
KCBMC 동부연합회 김형주 회장은 “한 사람의 젊은 기업가의 영혼이 변화하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찬양 예배가 열린다”며 “기성 세대와 젊은 세대, 아버지와 젊은 기업인이 함께 와서 일터 비전을 갖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 회장은 “특히 강사로 나서는 지호준 대표는 기업가이자 여러 교회의 사역자로서 활동하고 있다”며 “귀한 강사가 멀리 오하이오에서 와서 말씀을 전하는 만큼 많이 참여해 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날 찬양 대회에 이어 북미주 KCBMC 북미주 워싱턴DC 대회가 6월27일(월)-29일(수) 버지니아 폴스 처치 소재 메리엇 페어뷰 파크에서 열린다.
북미주 대회는 ‘세대에서 세대로 이어지는 사역 이야기’를 주제로 와싱톤중앙장로교회 류응렬 목사와 엔터프레뉴어 비즈니스 코치 토드 홉킨스 대표가 강사로 나서 말씀을 전한다.
문의 (240)281-7949 강고은 준비위원장
<
박광덕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