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생활 습관병·자가면역’ 질환자 대상 웍샵

2024-04-23 (화)
크게 작게

▶ 박정환 박사ㆍ이정라 강사

▶ 30일 부터 화ㆍ목… 총 6회

‘생활 습관병·자가면역’ 질환자 대상 웍샵

박정환 박사(왼쪽)와 이정라 영양사.

“첨단 과학이 발견하고 있는 강력한 천연 치유력을 체험하세요”. 뜻밖의 병 진단, 투병, 약 복용과 부작용, 불치의 질환으로 고통을 겪는 환자를 위한 천연 치유 무료 웍샵이 열린다.

비영리 건강교육단체 미래건강교육서비스 대표 박정환 보건학 박사와 이정라 영양사가 강사로 나오는 이번 웍샵은 온라인 줌 방식으로 진행된다. 웍샵에서는 현대병의 가장 큰 원인인 스트레스와 잘못된 식생활을 근본적으로 치유하는 원리와 방법을 전한다.

박 박사는 젊은 시절 불치 강직성 척추염을 12년간 앓다가 무기한 금식기도 후 치유의 길을 발견했는데 부인 이정라 영양사의 도움으로 집에서 치유됐다. 그가 기적적인 치유를 경험하며 깨달은 것은 ‘대부분의 현대병이 치유될 수 있다’라는 것이다. 이후 로마린다대학교 건강 교육학 석사와 박사 과정을 거쳐서 이 영양사와 함께 병원, 보건소, 기업, 교회, 건강 캠프 등에서 건강교육과 상담, 코칭을 해오고 있다.


박 박사는 “생활습관병의 원인을 그대로 두고 증상만 치료한 결과만 가지고 불치라고 하여도 낙담할 필요가 없다”라며 “병들게 하는 생활 습관을 버리고 건강을 만드는 생활 습관을 실천하면 놀라운 치유도 가능하다”라라며 웍샵 참석을 부탁했다.

- 박정환 박사는?

젊은 시절 불치 강직성 척추염으로 오래 세월 고통을 겪으며 차라리 죽기를 바랐다가 치유의 길을 발견하고 기적적으로 회복하면서 치유의 길이 가까이 있는 것을 깨닫고 그것을 전하기 위해 로마린다 대학교 보건대학원 석사와 박사 과정을 거쳤다. 건강교육사업으로 대통령 표창과 보건복지부 장관상을 받았고, ‘가장 가까운 치유’. ‘너머 보고 기뻐하라’ 등 책 5권을 출판했다. Future Health Education Services 비영리 단체대표로 건강교육가로도 활동한다.

▶참가 대상: 암, 심장병, 뇌졸중, 당뇨병, 관절염 등 생활습관병, 자가면역 질환자 선착순 30명.

▶일시: 4월 30일~5월 16일. 매주 화, 목. 총 6회. 오후 5시~6시 30분. (미국 서부 시간)

▶참가비: 무료. 라이프힐링스쿨 사이트에서 신청. www.lifehealingschool.org

▶문의: lifehealingschool@gmail.com, (760) 880-10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