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그레이스 멩 의원실, 고교 미술 경연대회 참가자 모집

2024-04-19 (금) 이지훈 기자
작게 크게

▶ 내달 6일까지 출품작 직접 제출

그레이스 멩 연방하원의원실이 고교생 예술 경연대회 참가자를 모집한다.

멩 의원실 주최로 열리는 이번 대회는 멩 의원 지역구(연방하원 6선거구: 퀸즈 플러싱, 베이사이드, 머레이힐, 오클랜드가든, 글렌데일, 엘름허스트, 프레쉬메도우, 포레스트힐 등)내 거주자 및 지역구 소재 고교에 재학 중인 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출품작은 2차원으로 된 페인팅, 드로잉, 콜라주, 프린트, 믹스드 미디어, 사진 및 컴퓨터 그래픽 등이며 저작권 침해되는 작품은 출품이 금지된다. 작품 크기는 26인치 x 26인치 x 4인치이다.


대회 우승작은 워싱턴DC 연방의사당에서 각 지역구 의원실 주최 그림대회 우승작들과 함께 1년 동안 전시되는 기회와 연방의회 초청 리셉션에 참가할 수 있게 된다.
이 밖에 2, 3등 작품은 퀸즈에서 열리는 리셉션에서 작품을 선보일 기회도 얻는다.

멩 의원은 "올해도 고교생들을 대상으로 한 예술 경연대회를 열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예술적 재능이 뛰어난 학생들이 자신의 실력을 뽐내며 자신의 작품이 국회의사당에 전시될 수 있는 기회를 꼭 차지하길 바란다"고 많은 참여를 당부했다.

출품작은 내달 6일까지 퀸즈 플러싱에 위치한 멩 의원실을 방문해 제출하면 된다.
장소 40-13 159th St, Flushing, NY 11358 문의 718-358-6364

<이지훈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