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기능…쿠쿠 비데, 만족도 높아

2024-04-15 (월)
작게 크게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기능…쿠쿠 비데, 만족도 높아
청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비데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면서 미국 내 비데시장이 크게 성장하고있다. 이렇게 비데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쿠쿠의 프리미엄 비데(사진)는 쿠쿠만의 기술력으로 큰 인기를 끌고있다.

남녀노소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쿠쿠 프리미엄 다이나믹 세정 리모컨 비데는 3-in-1 노즐과 같은 모두를 위한 개인화된 기능과 사용자 옵션을 탑재해 맞춤형 세정이 가능하다.

특히 타 비데에 비해 부드러운 소프트 개폐 방식으로 노약자나 어린이 사용시에도 안전한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 온 가족이 안전하게 사용 가능하다. 해당 비데는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설치가 가능해 별다른 설치를 위한 작업 없이 제품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전기분해를 통한 노즐 셀프 클리닝은 쿠쿠 비데만의 돋보적인 기술이자 장점이라고 할 수 있다. 뛰어난 청결성과 내구성을 위해 풀스테인리스로 이루어진 노즐은 전기분해 셀프 클리닝 기능을 통해 모두가 사용전후에 오염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온풍건조, 쾌변기능은 물론 온수/변좌 온도 조절 기능까지 가능한 쿠쿠의 프리미엄 비데는 간편한 리모컨을 통해 각종 기능을 조작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수압과 이동을 자동 조절하는 다아나믹 세정시스템은 사용자의 편의를 돕는 기능 중 하나이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쿠쿠렌탈 웹사이트(cuckoorenta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