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문선영의 머니토크 ‘재정콘서트’

2024-03-29 (금)
작게 크게

▶ 4월11일 오전 10시부터

▶ 토랜스 제일장로교회서

문선영의 머니토크 ‘재정콘서트’
한인사회의 건강한 재정과 풍요로운 노후를 위해 재정 전문가 문선영(사진) 대표가 주최하는 ‘문선영의 머니토크 재정 콘서트’가 오는 4월11일(목) 하루 내내 열린다.

올해 처음으로 열리는 이번 문선영의 머니토크 재정 콘서트에서는 ▲상속과 상속세 ▲은퇴 연금 ▲리빙 베네핏 ▲생명보험 ▲닥터들을 위한 절세플랜 ▲내 집 마련 투자 융자 등 6가지 주제에 대해 한인들에게 종합적인 재정 및 서비스 정보를 제공한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30분까지 하루 종일 이어지는 이날 재정 세미나의 참가비는 무료이며, 참가자들은 자신이 관심 있는 주제에 대해 원하는 시간에만 참여할 수 있다.


와이즈캘리포니아 파이낸스의 재정전문가 문선영 대표는 “작년 하와이에서 처음 시작한 재정콘서트를 통해 많은 하와이 한인들을 도울 수 있었으며, 올 첫 재정 콘서트는 남가주에서 시작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이번 재정 콘서트는 모두가 알아야 하고 미리 준비해야 하는 재정에 대해 원스탑 일일 축제로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이번 행사는 ‘문선영의 머니토크’가 주최하며 뱅크오브호프, 러드넌스키 법률그룹, 유보스, 피델리티 앤 개런티가 함께 후원한다. 한편 2024년 동부, 중부, 북부, 서부를 돌며 재정 콘서트를 기획하고 있는 문선영 재정전문가는 ‘문선영의 머니토크’라는 재정 유튜브를 운영하는 인기 유투버로도 유명하다. 문의 (626)827-9599, symoonmoneytalk@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