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식후 오렌지가 장수의 비결?

2024-02-28 (수) 스티븐조 뉴트리셔니스트
작게 크게

▶ NHS 건강정보

대중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나면 오렌지를 후식으로 제공 받은 경험이 있을 것이다. 식후 오렌지? 어쩌면 시큼한 맛으로 식후 입안을 개운하게 해 주는 정도로 가볍게 생각할 수 있다.

하지만 알고 서비스 하는지 모르겠지만 식후 오렌지를 섭취하는 것에는 놀라운 건강 비밀이 있다.식후 오렌지를 섭취히면 어떤 효능이 있는지 알아보자.

면역력을 증진한다.오렌지에는 티아민, 리보플라빈, 니아신, 비타민 B-6, 엽산, 판토텐산, 인, 마그네슘, 망간,셀레늄, 구리와 하루 필요 양 의 2 배가 넘는 다량의 비타민 C가 함유되어 있어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좋다.


눈 건강에 좋다.오렌지에는 비타민C 는 물론 A와 칼륨, 베타-카로틴, 베타-크립토잔틴, 제아-크산틴, 및 루테인과 같은 기타 픞라보노이드 항산화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눈관련 건강에 도움이 된다.

위와 장을 청소하고 튼튼하게 한다.오렌지에 있는 구연산은 위와 장에 쌓일 수 있는 노폐물을 청소하고 장 내 서식하는 유산균과 같은 유익균 증식에 좋아 위와 장이 건강 해 진다.

콜레스테롤을 개선 한다.많은 의사들이 인정하는 부작용 없고 후유증 없는 천연 콜레스테롤 개선 제로 오렌지를 말 한다.뿐만 아니라 식후 혈당이 급격히 오르는 것 또한 조절하는 효능도 있어서 식후 오렌지를 섭취하는 것 만으로도 만연한 성인병의 대부분을 예방하고 개선할 수 있다.

문의 (213)277-8866
iswjo@yahoo.com

<스티븐조 뉴트리셔니스트>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