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코리아 가구] “저렴한 가격에 명품 가구 ‘득템’ 절호의 기회”

2024-02-27 (화)
작게 크게

▶ 창고 대방출 세일, 전제품 최대 50% 할인 실시

[코리아 가구] “저렴한 가격에 명품 가구 ‘득템’ 절호의 기회”
원스톱 가구 샤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리아 가구’(Kobos Furniture)가 새해 맞이 ‘창고 정리 대방출’ 세일 행사를 이번 달 29일까지 실시하고 있다.

세리토스 본점과 LA 한인타운 지점 등 2개 매장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세일 행사는 최저 가격 판매와 함께 최대 50%의 할인율이 적용된다. 세일 조건은 구매 상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어 매장을 방문해 구매 전 상담을 받는 게 필요하다.

코리아 가구는 소파, 침대, 식탁 등 필요한 모든 가구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소파의 경우 세계 최고의 가죽 소파 브랜드인 이탈리아의 나쭈지(Natuzzi) 브랜드는 가주 1위의 플래그십 전문매장이다. 코리아 가구가 미국 내에서 가장 싼 가격에 나쭈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다. 이번 새해 창고 대방출 세일 기간 동안 풀 톱 그레인 가죽의 나쭈지 소파를 비롯해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판매된다. 도나토 리클라이너 소파는 2,799달러(세금 별도), 브리비도 리클라이너 소파 2,599달러, 소파와 러브시트 3,099달러 등 다양한 가격대의 제품들이 구비되어 있다.


다른 인기 품목인 니콜레티(NICOLETTI)와 이탈리아산 인칸토(INCANTO) 소파도 최저 가격 세일 가격에 판매 중이다.

또한 코리아 가구는 주류 가구점에서는 살 수 없는 힐링 불가마 옥돌·흙침대도 판매하고 있다. 생황토, 해주옥, 황옥, 홍맥반석, 취옥석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999달러부터 시작해 최저 가격이 적용된다.

한국에서 직수입한 식탁 세트도 있다. 콘도나 아파트 생활을 하는 한인들에게 안성맞춤의 제품들이다. 심포니 4인용, 스텔라 4인용, 세레스 4인용 등 4인용 식탁 세트가 있으며, 엔젤6인용, 엘라 6인용, 샤르데니아6인용, 벨리카 6인용 등 식탁 세트들이 세일 품목에 각각 이름을 올려 놓고 있다.

한 번에 지불하기가 부담이 된다면 크레딧 승인을 받아 코리아 가구가 제공하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구입 품목에 따라 24개월 또는 36개월 워런티가 제공되고 있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직원이 직접 배달해주고 조립까지 해주고 구입한 가구 종류에 따라 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헌 가구 수거 서비스도 제공한다.

코리아 가구는 주 7일 오픈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한다.

▲세리토스 본점: 13875 Artesia Blvd. Cerritos. (562)229-1030

▲LA 지점: 965 S. Western Ave. LA. (323)382-0606

▲웹사이트: www.kobosfurnitu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