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칠갑농산] 건강 먹거리 30년·면발장인의 품질과 신뢰

2023-08-25 (금) 12:00:00
크게 작게

▶ 미주지역 신제품 ‘맷돌분말 콩국수’ 출시

[칠갑농산] 건강 먹거리 30년·면발장인의 품질과 신뢰
미주 한국 마켓에서는 어렵지 않게 칠갑농산의 제품들을 찾아볼수 있다.

가장 많은 제품은 냉장 떡류, 생면, 숙면, 수제비 등의 면제품으로 이밖에도 떡볶이, 수제비, 칼국수, 냉면, 쫄면, 소바, 콩국수 등 한국인이라면 누구나 즐겨찾는 모든 종류의 면류와 간편 떡국도 출시되어 있다. 여기에 새로 출시된 콩국수는 미국에서 쉽게 찾기 어려운 한국 음식으로 큰 기대를 모을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신제품 콩국수는 콩국물이 아닌 콩국 분말이 들어있어 간편하고 쉽게, 또 전통 조리법으로 갈아만든 맷돌 콩국수의 맛을 그대로 옮겨놓은 제품으로 이미 한국에서는 큰 인기를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조리법은 간단하다. 콩분말을 300ml의 물에 잘 섞어 삶은 면을 넣어주면 끝이다. 칠갑농산의 자랑인 탱글탱글하고 쫄깃한 면과 갓 갈아낸 콩국의 진한맛이 일품으로 어우러져 고향의 맛을 그대로 느낄수 있다.

올해 2023년은 칠갑농산 창립 30주년이 되는 해이다. 칠갑농산은 코로나 시기를 지나면서 다양한 종류의 가정간편식까지 개발, 한국에서도 소비자에게 편리함과 가정식의 품질을 제공하며 큰 인기로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면류 외에도 미주에 출시된 칠갑농산의 제품은 냉동 만두피, 양념젓갈류,상온 건면류, 미숫가루 및 전분류, 소스 및 육수 등 100여종의 제품들이 큰 인기를 끌고있다.

해외 판매는 미국에서 지난 2000년부터 LA와 뉴욕을 비롯, 샌프란시스코, 시애틀, 애틀랜타, 텍사스, 시카고 등 한인마켓을 중심으로 판매를 시작해 해마다 꾸준히 성장세를 기록하였고 2020년부터는 적극적인 마케팅으로 해마다 30%이상 성장하고 있다.

또한 캐나다 밴쿠버, 토론토, 영국, 독일, 호주, 뉴질랜드, 동남아, 중동아시아 등으로도 수출, 적극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이어가면서 해외 한인 뿐 아니라 한인 마켓을 찾는 현지인들에게까지 K-FOOD의 맛을 널리 전하고 있는 글로벌 기업으로 100년 미래를 향해 도약하고 있다.

여름 무더위는 이제 칠갑농산의 맷돌분말 콩국수로 건강하게 이겨보자. 제품은 주요 한국마켓에서 구입할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