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스타뉴스
보이 그룹 미래소년(MIRAE)이 한 편의 청춘 만화 같은 퍼포먼스를 공개했다.
미래소년(이준혁, 리안, 유도현, 카엘, 손동표, 박시영, 장유빈)은 지난 2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보이즈 윌 비 보이즈)의 타이틀곡 'JUMP!'의 안무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 속 멤버들은 스포티한 사복 차림으로 등장, 신곡 'JUMP!'에 맞춰 파워풀한 군무를 선보였다. 멤버들은 3:3으로 대치 구도를 만드는가 하면, 드리블과 덩크슛 등의 농구를 연상케 하는 다양한 포인트 안무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박진감 넘치는 안무가 이어지는 가운데, 미래소년은 완벽한 합과 다채로운 표정 연기로 '4세대 MVP'의 면모를 과시했다.
미래소년은 지난 19일 미니 5집 'Boys will be Boys'를 발매했다. 이는 전작 'Ourturn'(아워턴)을 잇는 '소년' 시리즈의 연장선으로, 업그레이드된 '코스믹 청량' 콘셉트와 함께 에너제틱한 소년 본연의 모습을 담았다. 이 앨범은 발매 직후 그리스 2위를 포함해 말레이시아, 베트남, 터키, 이탈리아, 필리핀 등 전 세계 6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상위권에 랭크됐다.
미래소년은 21일 KBS 2TV '뮤직뱅크'에 출연해 신곡 'JUMP!' 컴백 무대를 이어간다.
[스타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