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NY
DC
SF
SEA
HI
CHI
사회
경제
오피니언
주간한국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
닫기
‘동상이몽2’ 우효광, 불륜설 해명 “♥추자현에 제일 미안해”
2023-07-17 (월)
크게
작게
/사진=’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 화면 캡처
'동상이몽2' 우효광이 자신을 둘러싼 불륜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17일(한국시간)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생활의 4년 만에 공개돼 관심을 모았다.
이날 방송에서 추자현은 "송구스럽게도 재작년쯤 안 좋은 이슈가 있어서, 경솔한 행동하나가 많은 분들께 실망을 끼쳐드렸다. 사실 저희는 하루에 영상통화를 정말 많이 한다. 항상 저녁에 술자리가 있거나 친구들을 만나면 만날 영상 통화한다. 저도 거기에 있는 멤버들이랑 다 친하다. 이웃이다 보니까 집에서도 술 한 잔 먹는다. 그러다가 집으로 향하는 길에 우르르 몰려 타던 찰나에 오해가 될 만한 영상이"라며 조심스럽게 운을 뗐다.
우효광은 "아무 일 아니라 생각했다. 그런데 인터넷과 SNS에 악의적으로 편집이 됐고 해명하고 싶었지만 사람들은 믿고 싶어 하지 않는 것 같았다. '진짜고 가짜인지' 사람들이 믿고 싶은 것은 어떤 하나의 이미지였고 모드가 그쪽으로 생각했다. 시간이 모든 걸 증명해 주리라 믿었지만, 제게 든 가장 큰 생각은 아내에게 제일 미안했다"라며 당시의 감정을 털어놓았다.
추자현과 우효광은 식사 중에 이 이야기를 꺼내며 그날에 대한 진심을 서로에게 전했다.
우효광은 "지금까지도 마음속에 괴로움이다. 매일매일 안 좋은 소식 듣고 되게 안 좋은 기사들만 보이고"라며 무거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에 추자현은 "근데 그 당시에 영상 속 그 제스처가 잘못됐다. 잘못된 거 인정하나. 그 동작이 잘못된 건 맞다"며 생각을 전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방탄소년단 진 ‘진 엔딩은 HAPPY 엔딩’, 전 세계 유튜브 인기 동영상 1위 ‘폭발적 인기’
진짜와 가짜가 뒤섞인 안갯속 감정…공유·서현진의 ‘트렁크’
‘서울의 봄’ 청룡영화상 최우수작품상… ‘파묘’와 나란히 4관왕
BTS 뷔도 조각상이었다.. ‘윈터 어헤드’ MV 속 반전 스토리
‘청룡’ 정우성, 혼외자 논란 정면돌파 “모든 질책 안고 간다..父책임 끝까지”
사유리, 서양인 정자 선택 이유→결혼 의지 “연하 연예인 지켜볼 것”(꽃중년)
많이 본 기사
“마두로 인정하고 싼 기름 가져오자”…美석유업계 트럼프에 로비
노트르담 대성당 내부 5년여 만에 공개…마크롱 ‘감탄’
막내아들도 옆에 있는데…트럼프, 머스크에 ‘YMCA 댄스’ 지목
최상목 “민생 저버린 野감액예산, 국가기능 마비”…예산실 전원철수
가주서 월급 가장 많은 인기 직종은?
美, 동남아산 태양광 제품에 반덤핑관세 부과 예비 결정
로그인
회원가입
통합회원 전환 안내
통합회원으로 전환하시면, 하나의 ID와 비밀번호로 한국일보 웹사이트, 통합 APP, 커뮤니티 서비스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전환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로그인
비밀번호 재설정
계정에 등록된 이메일 주소로 계정정보를 보내드립니다.
전송
서비스약관
개인정보 취급방침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