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평통, 상공회의소에 2만달러 후원금 예정

OC평통 임원들이 가든그로브 코리아타운 사무실에서 골프대회 준비 모임을 갖고 있다.
오렌지 샌디에고 민주평통(회장 김동수)은 오는 10일(월) 정오 부에나팍 로스코요테스 골프 클럽(8888 Los Coyotes Dr.,)에서 민주평통 김관용 수석 부의장배 통일 활동기금모금과 세계한상대회 후원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김동수 평통 회장은 “세계 한상대회 역사상 처음으로 한국 이외인 오렌지카운티에서 열리는 세계 한인들 경제인의 모임에 OCSD 평통은 도와주고 후원하고 같이 홍보하고 봉사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라며 “우리 조국과 미주 동포들이 경제력으로 튼튼해야 미국 주류 사회에 목소리도 더 낼수 있고 잠재적인 평화 통일을 촉진시킬 수 있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이날 골프대회 후 열리는 만찬에서 김동수 회장은 노상일 OC상공회의소 회장에게 2만달러의 세계한상대회 후원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골프 대회는 임천빈 상임고문이 대회장, 노상일 회장이 명예 대회장을 맡았다.
이 대회 홀인원에는 2만달러 현금이 지불되며, 한국 왕복 비행기표 2장, 1만여 달러의 선물과 구디 백이 준비되어 있다. 이에 대한 자세한 문의는 레이첼 윤 이벤트 준비위원장, (714) 334-1281, 김도현 총무 간사 (951) 552-0709로 하면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