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여자)아이들, ‘퀸카’ 1위 트로피 추가..음방 3관왕 기록

2023-05-26 (금)
작게 크게
(여자)아이들, ‘퀸카’ 1위 트로피 추가..음방 3관왕 기록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걸 그룹 (여자)아이들(미연, 민니, 소연, 우기, 슈화)이 '퀸카 (Queencard)'로 1위 트로피를 추가했다.

지난 25일(이하 한국시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여자)아이들은 미니 6집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1위를 차지, 음악방송 3관왕을 기록했다.

1위를 수상한 (여자)아이들은 "감사합니다. 1위 만들어주신 우리 네버랜드 고마워요. 회사 식구들, 멤버들 너무 고생 많았고 고마워요"라며 수상 소감을 전했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15일 신보 'I feel'(아이 필)로 컴백, 발매 직후 또한 아이튠즈 톱 앨범(Top Album) 부문에서 싱가포르, 터키, 멕시코, 태국, 홍콩 등 18개 지역 1위에 이름을 올리며 글로벌 그룹으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지난 21일 기준 초동 판매량 116만 3,300장을 돌파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 역대 걸그룹 초동 4위에 이름을 올렸다.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 역시 공개와 동시에 멜론, 지니, 벅스, 바이브, 플로 등 국내 음원 차트 상위권을 차지했다. '퀸카 (Queencard)'의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랭크, 현재 8100만 조회수를 넘기며 폭발적인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신곡 '퀸카(Queencard)'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며, 6월 17일과 18일에는 월드 투어 '2023 (G)I-DLE WORLD TOUR [I am FREE-TY]'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