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GG커미셔너 신청 접수…오는 27일까지로 연장

2023-02-20 (월) 12:00:00
크게 작게
가든그로브 시는 커미셔너로 시를 위해 봉사할 주민들을 찾고 있다. 신청자는 반드시 가든그로브 주민으로 유권자이어야 한다. 신청 접수 마감일이 당초 지난 23일로 끝났지만 오는 27일까지 연장 시켰다.

커미셔너는 가든그로브 시의회에서 정책 결정을 할 때 여러 가지 사항들을 권고하고 자문 역할을 할 수 있다. 신청서는 오는 27일 오후 5시 30분까지 반드시 제출해야 하며, 온라인 ggcity.org/commissions/applications 또는 우편으로 가든그로브 시청 사무국(11222 Acacia Parkway)으로 제출하면 된다. 커미셔너 임명은 시의회 정기 미팅에서 있을 예정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커미셔너는 ▲항소 행정 위원회(멤버 5명)-빌딩 코드와 조례를 해석하고 수도 요금 고지서 분쟁을 리뷰하고 청문회를 개최하고 ▲이웃 개선과 보존 위원회(7명)-조닝 규제, 주택 재건, 거리 개선, 커뮤니티 개발 블락 그랜트 등 기타 프로그램을 증진 및 보존을 권고 하고 ▲다운타운 커미션(7명)-히스토릭 메인 스트릿 가든그로브를 감찰하며, 6명의 멤버들은 반드시 메인 스트릿 프로퍼티를 소유하거나 임대자이어야 하고 ▲주민발의안 O 감찰 커미니(7명)-주민 발의안 O 펀드 집행을 감독하는 시민 기구 등이다. 이에대한 자세한 문의는 ggcity.org/commissions 또는 시 사무국 (714) 741-5040으로 하면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