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OC한인상공회의소, 16일 다블 트리 호텔 부에나팍

왼쪽부터 아메리츠에셋 켄 최 대표(왼쪽부터), 한미은행 가든그로브 오민경 지점장, 스테판 이 대표.
“한인 업주들을 대상으로 달라진 세법에 관한 대면과 온라인 세미나 열어요”
OC한인상공회의소(회장 노상일)는 오는 16일(목) 오후 4시 다블 트리 호텔 부에나팍(7000 Beach Blvd)에서 열린다. 또 온라인으로도 세미나가 중계된다.
‘상공인들이 반드시 알아야 할, 달라진 세법 & 연금 금융사고’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 세미나는 ▲새롭게 업데이트 된 SECURE Act 2.0을 통한 기업 및 개인 은퇴 연금의 변화 ▲빈번하게 발생하는 금융사고 사례 및 대응방안 ▲2022-2023년의 달라진 세금법 등에 대해서 다룬다.
이번 세미나에는 전문가 3명이 함께 공동으로 대면과 온라인, 두가지 방식으로 세미나를 제공한다. 아메리츠에셋 켄최 대표는 새롭게 바뀐 SECURE Act 2.0을 업데이트하며 변경된 규정이 401(k) 및 기업연금과 개인은퇴연금에 미치는 영향과 혜택들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한미은행 가든그로브 오민경 지점장은 최근 빈번하게 발생되는 사이버 금융사고 및 현금 관리법 위반사례를 짚고 대응방안을 제시한다. 또 최 & 리 CPA 어소시에이츠 대표 스테판 이 회계사는 2022-2023 달라진 세금법, ‘실속있는 세금보고 꿀팁 4가지’를 주제로 자세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스테판 이 회계사는 세금 이야기, 무엇이 달라졌을까?, 세금 어떻게 줄일까?, 효과적인 세금보고 전략이란? 등에 대해서 설명한다.
한편, 오렌지카운티한인상공회의소는 매 년 연초에 재정 세미나를 마련해 개정 및 변경 된 금융, 세금, 노동법에 대한 필수 정보를 한인상공인에게 제공해 오고 있다. 문의 : info@kaccoc.com 세미나 등록 : bit.ly/2023_tax-seminar1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