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특별한 상 받아 더 특별한 후코이단”

2023-01-20 (금)
작게 크게

▶ 화제의 상품 -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

▶ 2022 몽드셀렉션 금상 수상 최고의 효능 인정

“특별한 상 받아 더 특별한 후코이단”

[사진]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이 세계적인 권위의 품질 평가기관인 몽드 셀렉션으로부터 또다시 금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창립된 세계 최고 수준의 품질 평가기관. 80명의 국제 전문가들은 완전히 독립적인 방식으로 360° 품질 평가를 실시하며, 각 제품은 제품 카테고리와 소비자의 기대에 따라 신중하게 맛보고 테스트하는 국제적인 기관으로 알려 있다.

지난 2006년부터 수차례에 걸쳐 금상을 수상한 바 있는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이미 업계에서는 최고의 안전성과 효능을 모두 인정받은 제품으로 통한다. 후코이단이 일반인들에게 생소하던 2003년, 3년간의 기초연구를 토대로 세계최초로 후코이단을 개발하여 제품화한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세계 45개국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다.


오키나와산 모즈쿠 후코이단, 한국 완도산 미역귀 후코이단 등 베타글루칸이 풍부한 아가리쿠스버섯의 뿌리 균사체가 함유되어 있다는 게 가장 큰 특징. 특히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 드링크 제품은 고순도의 높은 후코이단의 함유량 2125mg을 자랑한다.

우미노시즈쿠의 MIX AG는 난소화성 식이섬유인 황산화 다당체가 주요 성분으로, 이러한 다당체가 활성산소를 효율적으로 제어하고 면역계의 균형을 잡아주며, 항 종양, 항 바이러스 작용까지 더해 우리몸에 매우 이로운 작용을 도와준다.

많은 이들이 후코이단하면 항암기능만 기억을 하는데, 항산화 작용도 빼놓을 수 없는 후코이단의 대표적 효능 중 하나라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최근 포스트 펜데믹 시대를 맞아서는 호흡기 건강 및 면역력 유지를 위해 전문의가 추천하는 복합 후코이단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정품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에는 공인기관인 일본건강영양식품협회(Japan Health and Food Associations )에서 인정한 안전안심 마크인 ‘JHFA’ 마크가 유일하게 부착되어 있다.
우미노시즈쿠 후코이단은 한국어 상담전화(1-866-566-9191) 또는 웹사이트(kfucoidan.com)를 통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