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환상의 파라다이스, 그대 이름은 로스 카보스

2022-12-30 (금)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
작게 크게

▶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의 세계 여행·골프·크루즈 - 로스 카보스

환상의 파라다이스, 그대 이름은 로스 카보스

로스 카보스의 골프 코스는 잘 관리된 코스와 주변환경으로 핸디캡에 관계없이 누구나 환상적인 라운드를 즐길 수 있다.

환상의 파라다이스, 그대 이름은 로스 카보스

로스 카보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엘 아르코 아치형 바위 섬 전경.


전 세계 1%만이 찾는다는 콧대 높은 휴양지 로스 카보스. 최근 로스 카보스를 찾는 한인들이 늘고 있다. 할리웃 배우들과 세계 부호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도 유명한 로스 카보스는 그야말로 선택받은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휴양지로서 그 품격이 남다르다. 세계에서 가장 안전하다는 안전성과 인간이 가장 편안함을 느낀다는 온도인 70도대 기온이 일년 내내 유지되는 완벽한 기후, 그리고 찾는 사람이 적어 로맨틱한 시간과 달콤한 휴식을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쾌적한 환경은 세계 어디에서도 찾아 볼 수 없는 로스 카보스만의 특징이다. 더구나 태평양을 끼고 조성된 골프코스는 핸디캡에 관계없이 그야말로 지상낙원이라 할 정도로 할 말을 잃는다.

테마전문 엘리트 투어는 일부 성공한 사람들만이 개별적으로 찾는 로스 카보스를 오는 3월 골프를 겸한 투어 플랜으로 마련했다.

로스 카보스라는 이름은 이 지역과 인접해 있는 카본 샌 루카스 지역과 산호세 델 카보 지역을 합쳐서 부르는 이름으로 바다와 사막, 태양으로 어우러진 관광과 골프 프로그램의 조화는 환상적이라 할 수 있다. 이 두 개 도심을 잇는 해안선을 코리도(Corridor)라고 부르는데 이 해변을 따라 최고급 럭셔리 리조트와 세계 최고의 골프코스가 즐비하게 들어서 있다. 특히 바다가 너무나 맑고 깨끗해 친환경 해수욕장에만 수여한다는 ‘블루 플래그(Blue Flag)’의 인증을 받은 해변이 로스 카보스에만 5개에 달한다.


로스 카보스는 40km에 달하는 해안선을 따라 5개 지역으로 조성돼 있는데 지역마다 특색있는 관광과 볼거리들이 즐비하다. 특히 카보 샌 루카스는 고급 요트가 정박된 항구와 고급 편의 시설로 최고급 휴양지다운 풍경을 자아낸다. 로스 카보스는 영어권 지역으로 모든 시설의 종업원들이 영어를 완벽하게 구사하기 때문에 언어소통에도 불편함이 없다.

리조트의 올 인클루시브도 세계 각국의 음식과 요리들이 제공돼 올 인클루시브의 진수를 맛볼 수 있다.

로스 카보스의 관광 포인트중의 하나는 로스 카보스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는 엘 아르코(El Arco). 아치(Arch)라는 이름의 엘 아르코는 말 그대로 둥근 아치형 모양을 하고 있는 바다위의 아치 섬으로 유명하다.

로스카보스 여행의 진수는 뭐니뭐니해도 리조트의 휴식과 골프다.

리조트의 아침은 평생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제공한다. 눈을 떠 커텐을 젖히면 눈 앞에 펼쳐진 옥빛 수평선과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실바람에 흔들리는 높은 야자수, 그리고 눈부시게 흰 하얀 백사장은 숨이 멎을 정도다. 발코니 의자에 기대어 진한 커피 한 잔과 갖 구워낸 빵, 그리고 모닝 클래식 음악을 듣고 있노라면 파라다이스가 따로 없다.

로스 카보스 골프는 또 다른 파라다이스다. 말로는 형용할 수 없어 그저 가슴에만 묻어 둘 수밖에 없는 골프코스 경치는 풍경이라기보다는 그림이요 사진이다. 세계 최고의 코스중의 하나라는 푸에르토 로스 카보스 골프 코스, 카보 리얼 골프코스, 캄페스트리 산호세 골프코스는 엘리트 투어가 라운드하는 코스다.

모든 코스가 잭 니클라우스, 로버트 트렌트 존스 2세, 톰 피지오등 세계적인 골프 설계가들이 자신들의 이름을 걸고 설계한 골프코스로 골퍼들의 낙원이라 할 수 있다.


로스 카보스의 골프 추억은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한 클럽 캄페스트리는 절정에 달한다. 바하 캘리포니아 사막의 자연 그대로의 아름다움과 매끄럽고 드라마틱한 디자인이 상호작용을 이루어 환상적인 라운드를 제공한다.

놀라운 파노라마 전망, 극적인 고도변화, 기복이 다소 있는 챔피언십 코스는 초보자에게는 재미를 고수들에게는 도전을 선사하는 팔색조 코스다. 코스외에 깎아지른 듯한 절벽위에 조성된 코스는 아슬아슬한 스릴과 태평양에서 불어오는 바람 속에 황홀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골프 라운드 후에 리조트에서 맞는 로스 카보스의 석양은 또다른 절경이다. 레몬이 곁들인 테킬라와 석양의 클래식을 함께하는 순간들은 로스 카보스에서 만이 가질 수 있는 특별한 휴식이다.

새해 평생 잊을 수 없는 특별한 휴양지 로스 카보스를 추천한다.

여행 팁

테마 전문 종합여행사 엘리트 투어는 세계 최고급 휴양지 로스 카보스 올 인클루시브 골프 투어프로그램을 마련했다. 2023년 3월26일부터 29일까지 3박4일간 실시되며 5스타 리조트 호텔 투숙과 최고급 골프코스 3곳에서 라운드 한다. 한편 최근 인기를 끌고있는 캐나다 설국열차와 옐로우 나이프 오로라 투어도 2월20, 3월20 두 차례 앵콜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문의 (213)386-1818, 745 S. Oxford Ave. 1F LA CA 90005 www.elitetourus.com

<빌리 장 엘리트 투어 대표>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