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WNB 팩토리’ 프랜차이즈 사업설명회
▶ 12일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서…“경험없어도 창업가능”
WNB 책토리의 치킨윙과 수제버거(왼쪽)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에 오픈한 WNB 팩토리 매장. (오른쪽 아래)
신개념 윙&버거, 윙스 앤 버거 팩토리(Wing N Burger Factory·공동대표 강신범, 트로이 표)가 오는 12일(수) 오후 6시 버지니아 알렉산드리아 소재 워싱턴한인커뮤니티센터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WNB 팩토리는 2015년 조지아주에서 처음 개점해 ‘WNB팩토리’라는 상표로 미국 36개 주에 정식으로 가맹점 모집을 할 수 있는 합법적인 프랜차이즈로 허가받은 업체이다.
워싱턴 지역의 김명섭 마스터는 “최상급 앵거스 비프를 사용한 수제 햄버거와 천연 닭을 이용한 치킨윙, 그리고 냉장 패티를 이용한 햄버거를 제공해 건강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차별화를 하고 있다”며 “프랜차이즈는 전 메뉴가 시스템화 되어 있어서 경험이 없어도 창업에 도전할 수 있고 SBA융자와 E-2 비자 발급이 가능한 합법적인 프랜차이즈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설명했다.
김 대표는 “코로나19 팬데믹을 지나면서 오히려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미주지역에 73개의 매장이 오픈됐고 110호점 계약이 완료된 가운데 버지니아, 메릴랜드 지역에서도 7개의 계약이 완료됐고 이미 3개 매장은 성업 중에 있다”고 밝혔다.
김 대표는 “2년 만에 워싱턴 지역에서 진행되는 설명회에 새로운 사업을 구상 중인 분이라면 누구나 참석해 WNB 팩토리와 함께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마련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설명회에 참석을 원할 경우 이메일 혹은 전화로 예약하면 된다.
한편 WNB 팩토리 측은 오는 11일(화) 버지니아 게인스빌 소재 스톤월 골프 클럽에서 창립 7주년 기념행사 및 골프대회를 개최한다.
주소 6601 Little River Tpke, Suite 220, Alexandria, VA
문의 (703)629-9483
rkim@wnbfactoryva.com
<
윤양희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