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지식 채널 ‘인랜드 나눔’ 제작
2022-07-14 (목) 12:00:00

심새미 사무국장(사진 왼쪽부터), 김도현 이사, 신상규 이사장, 김민아 회장, 폴 송 전 인랜드 한인회장, 신제인 이사.
인랜드 한인회(회장 김민아)는 지난 7일 한인회 사무실에서 정기 이사회를 갖고 웹사이트와 유튜브 지식 채널 ‘인랜드 나눔’(Inland Share)을 개설하기로 했다.
김민아 회장은 “웹사이트 제작은 모르고 넘어가는 정부 프로젝트나 그 외 공유하면 좋을 의료 정보공유 및 지역상권 발전에 도움이 될만한 홍보 등 인랜드 지역의 한인 정보 제공이 목표”라고 밝혔다.
김민아 회장은 또한 “인랜드 첫 한인회장이셨고 선한 영향력으로 한인 사회의 모범이 되셨던 고 홍명기 회장께서 생전에 나눔을 많이하셨던 것을 보고 착안해 유튜브 채널을 만들게 되었다”라며 “노인복지 관련 정보나 의료 정보 등 전문가와 함께 유익한 내용들로 채워 갈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이날 이사회에서는 이 지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단체들의 한인회 사무실 무료 사용을 권했다. 이사회는 현재 한인회관 렌트 부담이 있어 뜻있는 한인 인사들의 후원을 기다리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인랜드 한인회의 부 사무국장이었던 심새미 씨가 새 사무국장을 맡게 되었다. 문의 (213) 700-7994 / infoinland17@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