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영락 장학금 신청 받아요”

2022-04-19 (화) 하은선 기자
크게 작게

▶ 나성영락교회 10만 달러 29일 신청접수 마감

나성영락교회(담임목사 박은성) 산하 영락장학회가 2022학년도 장학생을 모집한다.

영락장학위원회는 지난 1982년부터 지금까지 40년간 매년 한 해도 거르지 않고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도 우수한 학업 성적을 성취한 학생, 교회 및 봉사 활동 등을 통해 확고한 신앙관을 가지고 커뮤니티를 섬기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다.

장학금 신청 대상 학생은 미주한인기독교인으로 신앙이 돈독하고 학업성적이 우수하며 장래가 촉망되는 학생으로 학업수행에 경제적 도움이 필요한 자, 2022년 가을 학기 정규대학, 대학원, 신학대학에 재학 및 진학하는 학생으로 학위를 취득할 자이다. 올해도 총 10만 달러의 장학금이 지급될 예정이며 신청마감은 29일까지다.


장학금 종류는 미래의 미주 한인 기독교 지도자를 육성하는 김계용 목사 기념장학금, 한인 여성 기독교 지도자를 육성하는 안나 장학금, 신학생 중 유능한 교역자를 위한 신학생 장학금, 편부모 대학생 대상의 CYL 장학금, 영락 일반 장학금, 그외 학업 우수자와 경제적 형편에 따른 기타 장학금이 있다.

장학금 신청에 관심이 있는 학생은 장학회 웹사이트(youngnakscholarship.org) 또는 페이스북(www.facebook.com/Youngnakscholarship), 교회 웹사이트(youngnak.com) 등을 통해 신청 절차를 참고하면 된다.

나성영락교회는 1973년 3월 LA지역에 설립된 대표적인 한인 디아스포라 교회이다. 해외한인교회의 중심이 되는 교회로 기독교 신앙의 전통과 가치, 실천을 미래 세대에 계승할 뿐 아니라 세계화 시대에 남가주 지역과 미국, 한국과 세계 곳곳을 섬기고 있다.

문의 scholarship@youngnak.com 안내 info@youngnakscholarship.org

<하은선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