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든그로브 시는 오는 2일(토) 오후 2-6시까지 주민들이 차 없는 거리를 즐길 수 있는 ‘리:이메진 가든그로브 오픈 스트릿’ 행사를 개최한다.
참석자들은 브룩허스트에서 넬슨, 8가 스트릿을 차 없는 길 2.2 마일을 걷거나, 자전거, 스케이트를 타거나, 스쿠터를 타고 통과할 수 있다. 또 시에서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새롭게 자전거 명예훈장, 보행자 트레일, 루카 리브레 엔터테인먼트 및 관람차 등이 있다. 2.2 마일의 경로에는 라이브 음악, 푸드 트럭, 무료 마차형 자건거 렌트 등이 마련되어 있다.
이외애 올해는 가든 그로브 통합 교육구의 “연례 리이메진 가든그로브 아트 갤러리”를 선보인다. 시측은 이번 행사에 사상 최대 인파인 1만여 명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이 행사는 가든 그로브의 다운타운을 알리기 위한 일환으로 실시되는 것으로 커뮤니티에 아트를 제공하고, 시에 산책하기 좋은 지역을 더 만들고, 보다 더 건강한 삶을 제공하기위해서 마련하는 것이다.
한편 이 행사로 인해서 4월 2일 오전 7시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차단되는 길은 다음과 같다. ▲아카시아 팍웨이-넬슨 스트릿과 9가 스트릿 ▲넬슨 스트릿-펄 스트릿과 스탠포드 애비뉴 사이 ▲메인 스트릿-가든그로브와 스탠포드 애비뉴 사이 ▲유클리드 스트릿-가든그로브 블러바드와 스탠포드 애니뉴 북쪽 ▲유클리드 스트릿-가든그로브 블러바드와 램슨 애비뉴 남쪽 ▲시빅 센터 드라이브와 7가 스트릿-가든그로브 블러바드와 아캐시아 팍웨이 ▲8가 스트릿-가든그로브 블러바드와 아캐시아 팍웨이 사이 등이다.
이 행사 기간동안에 감속 도로는 ▲스탠포드 애비뉴-넛우드 스트릿과 넬슨 스트릿 사이 등이다. 가든그로브 경찰국 교통 유닛 (714) 741-5252. ggcity.org/openstree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