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보이불, 성탄감사 세일 최대 50% + 맴버쉽 추가10%
국보가 성탄 감사 세일전’에 내놓은 일월 초극세사 온열 매트
한국이불 전문점 국보이불이 ‘성탄 감사 세일전’을 실시한다.
12월31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세일전은 ‘최대 50%+멤버십 추가 10% 할인’으로 원하는 최신 겨울 침구를 저렴한 가격에 장만 할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국보이불에 따르면 올해 뉴욕을 비롯한 미 북동부 지역은 예년보다 일찍, 더 꽁꽁 얼어붙을 전망이다.
뉴욕포스트 등이 올해 라니냐의 영향으로 강력한 폭설이 뉴욕을 강타할 것으로 예상한 것. 급격한 기온 변화로 면역력이 떨어지고 호흡기 질환이 생길 수 있는 만큼 그 어느 해 보다 체온을 따뜻하게 유지하고 건강관리에 유의해야 한다는 설명이다.
국보이불은 현재 초극세사 온열매트, 온수매트, 온돌방 전기요, 분리형 요매트, 쇼파매트 등 종류도, 디자인도 다양한 보온 제품들을 한국에서 다량 입하해 판매중이다.
국보이불에 따르면 순환 방식으로 작동하는 온수매트는 바닥은 물론 공기도 훈훈하게 해 줘 겨울을 비롯해 지금 같은 환절기에도 안성맞춤으로 침대나 바닥 어디서든 사용해도 등이 배기지 않고, 고르게 따뜻하다. 전기장판과 달리 전자파가 적고 화재 위험도 낮다. 누수 우려가 있지만 제품마다 안전장치가 든든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요즘 온수매트는 난방매트의 대세로 여겨지고 있다.
국보에서 판매중인 일월 온수매트는 가정집 보일러 난방의 원리 그대로 데워진 물의 순환방식으로 전원이 꺼져도 온기를 한동안 머금어 더욱 실용적이다. 11중 안전장치로 더욱 안전한 인공지능이 탑재되어 있으며 모터가 없는 자연 순환방식으로 밤새 조용하고 쾌적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설명이다.
또한 일월의 초극세사 온열매트는 초절전형 전기매트로 생활방수 가능한 기모 극세사 원단으로 초음파 공법으로 매트의 쿠션감을 살려 아늑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한다. 8단계 온도조절이 가능하며 자동전원차단으로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일월제품 외 온돌방 절전형 물세탁 전기요, 분리형 만능 요매트, 소파패드 등 올 겨울 한파에 포근한 잠자리를 선사할 제품들도 구비하고 있다.
노던 157가에 위치한 국보이불은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문의 917-908-0073 주소 157-06 Northern Blvd. Flushing NY11354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