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Medicare와 Medi-Cal 둘 다 있으신가요? 그럼 SCAN Health Plan에 대해 알아보세요.

2021-10-21 (목)
작게 크게

▶ SCAN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는 Medicare Advantage 플랜입니다.

Medicare와 Medi-Cal 둘 다 있으신가요? 그럼 SCAN Health Plan에 대해 알아보세요.

귀하의 필요를 진정으로 이해하는 Medicare Advantage 플랜을 찾고 계신 가요? SCAN Health Plan의 목표는 도움을 드리는 것입니다.

2022년도 정기 변경 기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자신을 위한 헬스케어 보장 범위를 선택하는 것은 귀하의 건강, 삶의 질, 그리고 예산에 영향을 미칠 중요한 결정입니다.


그렇다면, 헬스 플랜에서 무엇을 찾으셔야 할까요?
당연히, 귀하가 가장 많이 이용하시는 서비스에 대한 보장 범위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만나보기를 원하시는 특정한 의사들이 있다면, 그들이 해당 플랜 제공자 네트워크에 소속되는지 알아보십시오.

또한 다음 사항도 알아보셔야 합니다.
● 처방약 보장 범위: 플랜의 의약품집(보장되는 의약품 명단)에 등재된 귀하의 복용약이 보장 범위에 들어가는지, 그리고 코페이가 얼마가 될지 찾아봅니다.
올해 SCAN의 여러 플랜에서 1단계 및 2단계 약의 코페이는 $0입니다*.
특수 필요 헬스 플랜: SCAN Balance(HMO SNP)는 당뇨병 진단을 받은 사람들을 위해 고안되었으며 일부 인슐린에 대한 코페이는 $0입니다**.
● Medicare가 제공하는 이상의 혜택: 여기에는 교통편 서비스, 치과 및 안과 진료, 운동시설 회원권, 재택 서비스, 기타 다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2022년에 SCAN은 무료 핏비트(FitBit) 및 강화된 기술적 혜택 등 보다 많은 혜택을 제공하여 귀하의 Medicare 경험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 수상 실적에 빛나는 든든한 서비스: 전문지식과 봉사정신을 겸비한 지역 담당자들을 둔 헬스 플랜은 귀하의 삶을 바꿀 수 있습니다.
● 귀하의 모국어로 제공되는 고객 지원: 한국어를 사용하는 라이센스 있는 에이전트와 통화하고, 한국어 웹사이트를 둘러보며, 한국어로 된 서류 및 참고자료를 요청하세요.

미국 최대의 비영리 Medicare Advantage 플랜 중 하나인 SCAN Health Plan은 43년 넘게 시니어 분들의 건강과 독립성을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사의 플랜에는 그 목표 달성을 위해 고안된 혜택 및 서비스가 포함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scanhealthplan.com/ko에서 알아보세요.
또는 SCAN 담당자와 상담하시거나 855-472-7226(TTY: 711)번으로 전화하세요.


*선택된 약국 및 우편주문에 한해 1단계 선호의약품 및 2단계 일반의약품에 대한 코페이 $0.
**$0 인슐린은 SCAN Balance(HMO SNP) 플랜에서만 제공되며 Humalog®, Humulin®, Lantus®, Lyumjev® 및 Toujeo®만 해당됨.
등재된 혜택은 플랜에 따라 달라질 수 있으며 모든 혜택이 SCAN 플랜마다 제공되는 것은 아닐 수 있음. 자세한 내용은 SCAN에 전화 문의 요망.
SCAN Health Plan은 Medicare와 계약을 맺은 HMO 플랜임. SCAN Health Plan 가입은 계약 갱신에 따라 달라짐.
이 번호로 전화하면 라이센스 있는 보험 에이전트/브로커와 연결됨.

이 기사는 유료 광고를 포함하고있습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