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비즈니스 탐방 - 스크린 골프장 ‘RTG’
뉴저지 리버에지에 문을 연 RTG 내부 실내 스크린 골프장과 탁구장 모습.
▶ 골프존 베이 완비 미주 최대 규모 골프 시뮬레이터 센터
▶ 탁구공 자동으로 쏴주는 7개 개인연습 공간 구비
▶ ‘풀 주방’^‘바’ 갖춘 다양한 파티 공간 대여
실내에서 스크린 골프와 탁구를 즐길 수 있는 최고의 명소가 뉴저지 리버 에지에 문을 열었다. 지난 7월26일 버겐카운티 리버 에지(3 New Bridge Rd., River Edge NJ 07661)에 개장한 ‘RTG’(Ready to Golf 대표 앤드류 김)는 미주 최대 규모의 ‘골프 시뮬레이터 센터’(Golf Simulator Center)로 계절이나 날씨에 상관없이 언제나 편하게 실내에서 스크린 골프와 탁구를 즐길 수 있다. 실내 공간만 3만여 스퀘어피트로, 차량 130여대를 동시에 세울 수 있는 주차장도 완비돼 있다.
■실내 스크린 골프장
미주 최대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 ‘RTG’에 설치된 시뮬레이터는 한국의 ‘골프존’(Golfzon) 제품으로 골프 다이제스트 선정 ‘베스트 시뮬레이터’(Best Simulator) 상을 5년(2017~2021년) 연속 수상한 최고 제품이다. 호쾌한 드라이브 샷을 즐길 수 있는 8개의 ‘드라이빙 레인지’(Driving Range)와 18홀 경기를 즐길 수 있는 8개의 ‘18홀 시뮬레이터’(18-Hole Simulator), 개인 레슨 등을 받을 수 있는 8개의 ‘럭셔리 프라이빗 룸’(Private Room) 등 ’골프존‘ 베이가 24개나 완비돼 있다.
‘RTG’에 따르면 가상 골프 기술의 세계적 리더인 ‘골프존’은 ‘유압식 스윙 플레이트’(Hydraulic Swing Plate)가 돋보이는 제품으로 상황에 따라 플레이트가 움직이는 등 실제 코스에서 느낄 수 있는 현장감을 극대화 했다.
또한 골프공이 자동으로 ‘티업’(tee up)되는 ‘오토 티’(Auto-Tee) 방식으로 인기가 높고, 페어웨이와 러프, 벙커 등 각기 다른 3종류의 ‘히팅/플레잉 표면’(Hitting/Playing surfaces)으로 현장감 있는 경기를 즐길 수 있다는 평이다.
여기에 190여개에 달하는 월드 클래스 코스를 선택할 수 있어 미주는 물론 한국 내 유명 골프 코스를 경험할 수 있다.
RTG에서는 ‘퍼팅 그린’(Putting Green)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고, 각 연령대별 & 성별에 맞춰 구비한 골프채 역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또한 RTG 브랜드 골프채 세트와 골프백, 모자, 셔츠, 장갑 등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실내 탁구장
탁구장에는 현재 12개의 탁구대가 완비돼 있다. 로봇이 탁구공을 자동으로 쏴주는 7개의 개인연습 공간은 눈길을 끌고 있다. 라켓과 공은 무료 대여하며, 각종 멤버십 및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현재 리그와 토너먼트를 준비 중으로 11월부터는 탁구 레슨도 본격화할 방침이다. ‘RTG’는 세계굴지의 탁구 전문업체 ‘버터 플라이’(Butter Fly)와 제휴, 각종 탁구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파티 공간
‘RTG’에는 ‘풀 주방’과 ‘바’가 준비돼 있다. 이곳에서 간단한 음식과 음료수를 서비스하고 있으며 현재 BYOB를 위한 절차를 밟고 있다. 다양한 파티 공간으로 일반에 대여도 할 예정이다.
‘문의 https://www.readytogolf.com
주소 3 New Bridge Rd. River Edge, NJ 07661
연락처 609-388-7728 info@readytogolf.com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