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가을샤핑시즌 시작… 소비자 지갑 열어라

2021-10-08 (금) 이진수 기자
크게 작게

▶ 한인업소, 콜럼버스데이 연휴 고객몰이 특판전 봇물

▶ 가전·잡화·의류 등 할인·사은품 제공 등 프로모션

가을샤핑시즌 시작… 소비자 지갑 열어라

국보이불을 방문한 고객들이 이불 신상 제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가을 샤핑 시즌의 시작을 알리는 콜럼버스데이 연휴가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특판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올해 콜럼버스데이 연휴는 9~11일까지 사흘간으로 한인업소들은 눈에 띄는 프로모션으로 고객유치에 적극 나섰다.

■가전업계
전자랜드는 ‘콜럼버스데이 특가 세일전’을 마련했다. LG와 삼성의 명품 주방가전 패키지를 최대 5~10% 리베이트+보너스 리베이트에 내놓았다. 또한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뚜껑형, 미니 스탠드형 등 전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삼성 2021 뉴모델 초대형 김치냉장고를 ‘최저가 보장’(Call for Best Price)에 내놓았고, 미니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클라세 대유 위니아 스페이스 블랙실버 102L 제품 구입 시 한국산 KF94 마스크 50매를 증정한다.

하이트론스는 ‘콜럼버스데이 스페셜 세일전’이 한창이다. 최대 20% 세일전으로 특히 김치냉장고를 파격 할인가에 내놓았다. 또한 “주방에 색을 더하는 냉장고”로 히트 친 신제품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등 각종 냉장고와 세탁소 등을 역시 최대 20% 할인가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가성비 최고 안마의자 ‘에브리케어’(EveryCare)를 월 68달러~98달러+Tax(48개월)에 공급하며 이나다와 파나소닉 등 명품 안마의자 플로어 모델 샘플을 최대 50% 할인가에 공급한다.


쿠쿠는 ‘쿠쿠 렌탈 아메리카 2주년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달 27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이벤트는 장기 렌탈(5년 이상) 계약 시 3개월(12,1,2월) 렌탈료 면제, 일시불 시 한 대당 100달러 할인, 전 고객 설치비 무료 서비스 제공 등으로 꾸며진다. 또한 3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신규고객 사은품(쿠쿠 IH 6인용 압력밥솥) 증정+쿠쿠로 변경 고객 추가 사은품(쿠쿠 중형 공기청정기 or 쿠쿠 마이콤 밥솥 중 1개 선택)을 증정하며 1대 렌탈 또는 일시불 시 50달러 상당 사은품을 증정한다.

■잡화 및 의류
헬로홈은 ‘가을 세일전’이 한창이다. 수라상 가온 IH 궁중팬과 후라이팬, 모던 첼로 양수 냄비, 수라상 머드 황토 뚝배기, 스텐 면기, 크린 바비큐 일회용 알루미늄 그릴판, 플로라 40수 트월 면패드, 플로라 스무디 리플시어서커 얇은 간절기 이불 등을 파격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국보도 ‘가을 세일전’을 마련했다. 한국에서 막 들여온 최신 남녀 신상 의류를 국보 여성매장(노던 158가)와 국보 남성매장(노던 208가)에서 최저 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국보이불(노던 157가)도 겨울신상 세일전이 한창이다. 극세사 이불 등 겨울 필수 침구 아이템들을 할인가격에 장만할 수 있다.

대호모피는 이달 17일까지 그레잇넥 매장(305 Northern Blvd #304)에서 시즌 ‘2021 초특가전’을 실시한다. 다양한 밍크와 모피 제품들을 초특가에 내놓았는데, 2,000달러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밍크 롱 목도리를 선물로 증정한다.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