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아이즈원 안유진 코로나19 완치 “감염 전파 우려 없다”

2021-09-16 (목)
작게 크게
아이즈원 안유진 코로나19 완치 “감염 전파 우려 없다”

걸그룹 아이즈원 안유진이 28일 라이브엑스와 마이뮤직테이스트로 동시 방송된 2020 Asia Artist Awards(2020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2020 AAA)에서 멋진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스타뉴스가 주최하고 AAA 조직위원회가 주관하는 AAA는 어디에서도 보지 못했던 새로운 무대를 선보이며 전 세계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아 명실상부 NO.1 글로벌 시상식으로 거듭났다. [스타뉴스]

걸그룹 아이즈원 출신 안유진이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를 통해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 판정을 받았다"라고 밝혔다.

앞서 안유진은 지난 4일(한국시간 기준)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고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며 자가격리에 돌입했다.


이후 안유진은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최종 완치 판정을 받고 퇴소, 현재 휴식을 취하고 있다.

◆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안유진이 최종 코로나19 완치판정을 받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지난 4일 확진 판정을 받아 방역 당국의 지침에 따라 생활치료센터에 입소하였고, 더 이상의 감염 전파 우려가 없다는 의료진의 판단으로 최종 완치 판정을 받아 자가격리 조치가 해제되어 퇴소했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유진은 퇴소 후 휴식을 취하고 있으며, 아티스트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스케줄을 진행 하도록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방역 당국의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고 소속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리겠습니다.

<스타뉴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