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방가전·안마의자·의류·이불·바비큐 용품 등
▶ 연중 최대할인·사은품 증정 등 고객유치 나서
헬로홈을 찾은 고객들이 세일 상품들을 살펴보고 있다.
노동절(6일) 연휴가 다가오면서 한인업소들의 세일전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올해 노동절 연휴는 4~6일까지 사흘간으로 이미 시작된 백투스쿨 세일전, 여름시즌 마감 세일전 등과 함께 연중 최대 세일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인업소들은 노동절 특수를 기대하며 고객유치에 적극 나섰다.
전자랜드는 ‘2021 노동절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LG와 삼성의 명품 주방가전 패키지를 최대 5~10% 리베이트+보너스 리베이트에 내놓았다. 또한 김치냉장고 스탠드형, 뚜껑형, 미니 스탠드형 등 전 품목을 특가에 판매한다.
특히 최근 출시된 삼성 2021 뉴모델 초대형 김치냉장고를 ‘최저가 보장’(Call for Best Price)에 내놓았고, 미니 스탠드형 김치냉장고 클라세 대유 위니아 스페이스 블랙실버 102L 제품 구입 시 한국산 KF94 마스크 50매를 증정한다.
하이트론스는 ‘서머 스페셜 세일전’이 한창이다. “주방에 색을 더하는 냉장고”로 히트 친 신제품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를 17% 할인가에, 각종 냉장고와 에어컨을 20~30% 할인가에 내놓았다.
이와 함께 가성비 최고 안마의자 ‘에브리케어’(EveryCare)를 월 68달러~98달러+Tax(48개월)에 공급하며 딤채 김치냉장고를 최저가 보장에 판매한다.
국보는 노동절을 맞아 ‘굿바이 서머 클리어런스 특별 세일전’을 마련했다. 남녀 여름의류를 최대 75%+VIP 멤버십 10% 추가할인 가격에 내놓았다.
남성전문매장에서는 아이스 바지와 한국 스타일 콤비 자켓, 여름 속옷, 최신 패션 모자 등을, 여성전문매장에서는 아이스 바지와 한국 블라우스, 2021 신상 골프의류, 여름 속옷 메쉬/인견, 최신 패션 모자 등을 할인가에 판매한다.
특히 가성비 좋고 품질 좋은 한국양말을 최저가에 내놓았다. 국보이불도 ‘시즌 오프 세일전’으로 각종 이불을 최저가+VIP 멤버십 10% 추가할인 가격에 제공한다.
헬로홈은 9일까지 ‘라스트 빅 서머 세일전’을 실시한다. 바비큐 시즌인 노동절 연휴를 겨냥해 고토 사각미니 바비큐 화로구이와 고토 스텐 사각 바비큐 화로구이, 고토 바비큐 그릴 망, 크린 바비큐 1회용 알루미늄 그릴 판 등을 파격 할인가격에 내놓았다.
또한 쿠 하우스 스탠드형 선풍기와 헬로 미니 팬, 실리콘 아이스크림 틀 6구, 실리콘 아이스큐브 트레이 24구, 남성 기능성 에어로쿨 런닝, 쿨 토시, 남성 인견 런닝, 남성 언더웨어 인견 드로즈 등 여름 용품과 플로라 스무디 리플시어서커 이불, 올리비아데코 데이지 시어서커 리플 차렵 이불 등 여름이불도 할인가격에 판매한다.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