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메디케어 한방 치료 보장의 이점

2021-08-24 (화)
작게 크게
메디케어 한방 치료 보장의 이점

본 기사는 현대의학과 한방치료의 조화로 완전한 웰빙을 위한 메디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이 후원하는 ‘메디케어 정보 시리즈’입니다.

한의학이라고도 알려진 동양 의학은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의학 체계입니다. 서양 의학과는 달리, 동양 의학은 우리 몸에 흐르는 '기'라는 생명력에 초점을 맞추고 이 '기'가 약해지면 질병에 걸리기 쉽다고 말합니다. 의사들은 정서적, 신체적 불균형을 찾아 환자의 기를 치유하고 회복하기 위한 종합적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몇 가지 동양 요법은 자연 치유법으로 매우 효과적인 것으로 알려져있습니다. 따라서 미국에서도 동양과 서양의 의학을 결합한 치료가 특정 건강문제를 예방하고 치료하기 위한 수단으로 널리 쓰이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한방 의학 치료는 일반 메디케어에서 보장하지 않지만 한방 의학 치료에 대한 추가 혜택을 제공하는 플랜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클레버 케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에 가입하면 침술, 약초 보조제, 부항 요법, 태극권 수업(타이치), MedX 치료, 마사지 치료, 반사 요법 및 적외선 요법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침술, 약초 보조제, 부항 요법, 태극권 수업(타이치), MedX 치료, 마사지 치료, 반사 요법 및 적외선 요법에 대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한방 치료 보장의 이점

동양 의학의 이점:

침술은 피부에 매우 가는 바늘을 꽂아 신체의 특정 지점을 자극함으로써 통증을 완화하고 기타 문제를 치료하는 의술입니다.

약초 보조제는 일반적으로 상반되는 에너지원에 대해 에너지와 균형을 회복하기 위해 차나 탕의 형태로 복용합니다.

부항 요법은 치유를 촉진하고 통증 완화를 위해 유리(또는 기타 소재) 컵을 사용하여 피부를 흡인하여 혈류를 증가 시킵니다.

태극권(타이치) 수업은 자세, 균형, 유연성과 힘을 기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기분 전환, 통증 완화, 면역 체계 강화와 심장 건강 개선의 효과를 기대할 수 있습니다.


MedX 치료는 척추 근육을 강화하여 만성 목 및 허리 통증과 기능 장애가 악화되지 않도록 한 후, 이를 치료하도록 설계된 첨단 재활 장비입니다.

마사지 요법은 요통, 암 관련 통증, 수근관, 고혈압, 편두통, 부종 감소 등 기타 여러 의학적인 문제에 대한 치료로 권장하는 요법입니다.

반사 요법은 발, 손 또는 귀의 특정 지점에 압력을 가하여 스트레스를 줄임으로써 신체가 더 잘 기능할 수 있도록 합니다. 해당 치료법은 신체 통증, 불안, 부비동(sinus) 문제 등을 완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적외선 요법은 빛으로 세포를 표적으로 삼아 스스로 재생하거나 복구하도록 돕습니다. 이는 피부 궤양, 상처 및 유사한 관련 상태를 치료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한방 치료 보장의 이점

클레버 케어의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동양 의학 치료에 대한 본인 부담금을 크게 절약할 수 있습니다. 일반 메디케어 플랜을 통해 제공되는 서양 의학 서비스와 이러한 한방 의학을 결합하면 최상의 건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메디케어 플랜 옵션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에서 제공하는 한국어 라인으로 전화하십시오. 한국어로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무료로 상담을 제공합니다.

전화 (833) 388-4399(TTY: 711). 
4월 1일 ~ 9월 30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월요일 ~ 금요일
10월 1일 ~ 3월 31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주 7일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 Inc.는 메디케어와 계약된 HMO 플랜입니다. 가입은 계약 갱신에 따릅니다. 클레버 케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오렌지 카운티 및 샌디에고 카운티 거주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