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일반 메디케어에 포함되어 있는 치과 혜택

2021-07-20 (화)
작게 크게
일반 메디케어에 포함되어 있는 치과 혜택
본 기사는 현대의학과 한방치료의 조화로 완전한 웰빙을 위한 메디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레버 케어 헬스플랜이 후원하는 ‘메디케어 정보 시리즈'입니다.

곧 65세가 되는 분들은 의료 보장과 관련해 많은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메디케어는 여러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하지만 대부분의 치과 서비스는 일반 메디케어 플랜으로 보장되지 않습니다. 한편 일부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추가 치과 혜택이 제공됩니다. 다음은 메디케어 치과 보장을 이해하고 귀하의 필요에 가장 잘맞는 플랜을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유용한 정보입니다.

■ 일반 메디케어에 포함된 혜택들


일반 메디케어는 파트 A(병원 보험)와 파트 B(의료 보험), 두 파트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일반 메디케어는 검진, 클리닝, 필링(fillings), 발치, 의치 및 대부분의 기타 치과 치료 서비스와 같은 정기 치과 치료는 보장하지 않습니다. 단, 병원 입원 중 치료받는 모든 응급 또는 복잡한 치과 시술은 일반 메디케어로 커버됩니다. 예를들어, 암 방사선 치료를 위해 턱의 상태를 준비하는 데 필요한 발치나 신장 이식 전 구강 검사, 사고 후 턱이나 안면 수술 또는 기타 응급 상황이나 합병증과 같은 경우 일반 메디케어로 보장됩니다.

가입 계획이 있거나 현재 메디케어를 갖고 계시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에 가입하시는 것을 고려해 보시고, 정기 치과 치료와 일반 메디케어보다 더 많은 혜택을 받으십시오.
일반 메디케어에 포함되어 있는 치과 혜택

■ 더 많은 혜택을 받는 방법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파트 C 및 파트 D)은 메디케어에서 승인한 민간 보험사를 통해 제공됩니다. 이러한 플랜들로 일반 메디케어 보장 범위에 더해, 선택한 플랜에 따른 구체적인 추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선택한 민간 보험 제공자에 따라 구강 검진 및 클리닝에서 크라운 및 의치에 이르기까지 정기 치과 진료 서비스를 보장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 클레버 케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HMO 플랜으로 다음과 같은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 정기적인 치아 클리닝, 검진, 불소 치료 및 엑스레이
• 매 3개월 마다 최대 $400 보조금 제공: 필링(fillings)과 치아복원, 신경치료, 브릿지와 임플란트, 의치, 발치 및 기타 서비스 등의 추가 서비스 비용에 사용
• 메디케어로 커버되는 서비스, 클리닝 및 검사 2회, 불소 치료, X-레이 및 추가 서비스에 대해 매년 최대 보조금 액수한도까지 $0 코페이

이밖에도 클레버 케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시력, 청력, 처방약은 물론 침술치료, 마사지, 반사 요법, 한약 보조제 등의 동양 의학 치료에 대한 기타 추가 혜택을 제공합니다!

귀하의 메디케어 플랜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은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의 한국어 라인으로 전화주십시오. 한국어로 자세히 안내해 드리고 무료로 상담을 제공합니다.

전화 (833) 388-4399 (TTY: 711).
4월 1일 ~ 9월 30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월요일 ~ 금요일
10월 1일 ~ 3월 31일: 오전 8시 ~ 오후 8시, 주 7일


클레버 케어 헬스 플랜은 메디케어와 계약된 HMO 플랜입니다. 가입은 계약 갱신에 따릅니다. 클레버 케어 메디케어 어드밴티지 플랜은 로스앤젤레스 카운티, 오렌지 카운티 및 샌디에고 카운티 거주자에게만 제공됩니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