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2021 팔라마 장학재단, 5만달러 지급

2021-08-09 (월)
크게 작게

▶ 7일, 10명 학생들에게 각 5천달러 장학금 전달

2021 팔라마 장학재단, 5만달러 지급

7일 오전 아이에아 연합감리교회에서 장학금 전달식을 마치고 장학생들과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 오른쪽 두번째부터 장학위원장 UH 전수진 교수, 장학위원 한국도서재단 김명희 이사장, 아이에아연합감리교 이성현 목사, 임효규 이사장 부부



팔라마 장학재단(이사장 임효규)이 지난 7일 아이에아 연합감리교회에서 2021 장학생 10명에게 각 5천달러 총 5만달러 장학금을 전달하고 축하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임효규 이사장은 이날 전달식에서 “팬더믹으로 어려운 때이지만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장학생을 선발하여 장학금을 전달할 수 있게 된 것에 하나님께 감사 드린다”고 밝히고 "장학생 여러분은 학업에 정진해서 성공적인 미래를 열어가는 주인공이 될 것"을 기원했다.


팔라마 장학생 선발 장학위원장으로 수고하고 있는 하와이 주립대 전수진 교수는 "팬더믹 어려운 상황에도 학업적 성취는 물론 코로나 방역, 백신 접종 기관에서 열심히 봉사활동을 한 학생들에게 경의를 표한다"고 밝히고 "어느 해 보다 신청 학생들이 많았는데 다 혜택을 줄 수 없어 아쉬웠고 팔라마 장학생들도 훗날 지역사회를 위해 소외된 계층을 도우며 나눔의 생활을 할 수 있기"를 소망했다.

팔라마 장학재단은 1999년부터 현재까지 약 160여명의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지원하며 차세대 지도자 양성을 위해 지원하고 있다.

이날 시상식에는 재단 이사장의 손녀까지 자원봉사자로 참여해 대를 잇는 장학사업의 의지를 대변하는 듯 했다.

2021년도 장학금 수상자는 클라라 천, 강한나, 제일린 최, 제니퍼 배, 박지인, 쥴리아 강, 준 정, 켈빈 최, 김민서, 차민지.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