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다양한 최신 한국이불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2021-08-04 (수) 이진수 기자
작게 크게

▶ 국보이불, 최대 50% +VIP고객 10% 추가 할인

다양한 최신 한국이불 저렴하게 구입하세요

분리형 요매트

대표적 한국 이불매장 국보이불이 한국에서 막 입고된 다양한 한국 이불을 최대 50% 할인+VIP고객 10% 추가 할인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여름 소재 제품은 물론 간절기, 모달 이불, 뱀부 이불 등 다양한 종류의 이불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시어서커 이불은 올여름 가장 많이 판매되고 있는 제품으로 서걱서걱 까칠한 텍스처로 한여름 열대야를 이길 수 있다. 인견 줄누빔 워싱 이불은 시어서커와 함께 인기 있는 여름 소재로 차가운 성질을 갖고 있으며 실크같은 촉감, 우수한 흡수성, 친환경 섬유로 각광을 받고 있다.

새롭게 입고된 플로라 60수 워싱 면 이불은 햇빛에 말린 듯 기분 좋은 쾌적함과 60수 순면의 부드러운 텍스처가 특징으로 4계절 내내 사용 가능한 실용적인 제품이다.


국보이불이 강력하게 추천하는 또 다른 제품 중 하나는 분리형 만능 요매트로 3중 구조의 패드 솜과 고급 원단으로 누빔 처리한 분리형 요매트다. 딱딱한 침대, 방바닥 등에서 실용성 있게 사용이 가능하다.

www.mykukbo.com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국보이불은 주 7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문을 연다.
문의 917-908-0073/ 주소 157-06 Northern Blvd. Flushing NY11354

<이진수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