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코리아 가구] “가정의 달, 가구 한번 바꾸세요”

2021-05-07 (금)
작게 크게

▶ 전 매장 전 품목 50% 세일

[코리아 가구] “가정의 달, 가구 한번 바꾸세요”
원스톱 가구 샤핑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코리아 가구’(Kobos Furniture)가 가정의 달을 맞아 할인 세일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세리토스 본점과 LA 한인타운 지점 등 2개 매장에서 오는 31일까지 열리는 이번 가정의 달 세일 행사는 전 품목에 대해 최고 50%까지 할인되는 파격 세일이다. 그동안 목돈 때문에 가구 교체를 미뤄왔던 한인들에게 새 가구를 구입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코리아 가구는 소파, 침대, 식탁 등 필요한 모든 가구에서 다양한 브랜드와 가격대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특히 소파의 경우 세계 최고의 가죽 소파 브랜드인 이탈리아의 나쭈지(Natuzzi) 브랜드는 가주 1위의 플래그십 전문매장이다. 코리아 가구가 미국 내에서 가장 싼 가격에 나쭈지 제품을 판매할 수 있는 이유다.


또다른 인기품목인 니콜레티(NICOLETTI) 소파는 가장 많은 모델들을 전시하고 있으며 인기제품들을 특가판매중이다. 알레한드로 리클라이너 섹셔널소파 레베카 섹셔널소파 ZUMA 섹셔널소파 등 최신제품들이 있다. Made in Italy 인칸토(INCANTO) 소파는 신모델 제품들을 들여와 세일가격에 제공한다.

코리아 가구는 침대도 뷰티레스트와 템퍼페딕 등 다양한 브랜드의 제품을 구비하고 있다. 또한 코리아 가구는 주류 가구점에서는 살 수 없는 힐링 불가마 옥돌·흙침대도 999달러부터 판매하고 있다. 생황토, 해주옥, 황옥, 홍맥반석, 취옥석 등에서 선택할 수 있다. 이들 침대는 전자파와 수맥 차단 효과가 있어 면역력을 지켜주고 숙면을 보장해 준다. 돌 침대 전용패드도 사이즈 별로 판매한다.

한 번에 지불하기가 부담이 된다면 크레딧 승인을 받아 코리아 가구가 제공하는 12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된다. 구입 품목에 따라 24개월 또는 36개월 워런티가 제공되고 있어 안심하고 구입할 수 있다.

직원이 직접 배달해주고 조립까지 해주는 서비스는 코리아 가구의 인기 비결 중 하나다. 구입 한 가구 종류에 따라 고객이 원할 경우 무료로 헌 가구를 수거해준다. 이들 혜택은 코리아 가구 직원에게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를 받을 수 있다.

코리아 가구는 주 7일 오픈한다. 월요일부터 토요일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오픈한다.

▲세리토스 본점: 13875 Artesia Blvd. Cerritos, (562)229-1030

▲LA 지점: 965 S. Western Ave. LA; (323)382-0606, (323)641-7280

▲웹사이트: www.kobosfurniture.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