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소망소사이어티 ‘리빙 트러스트 웨비나’

2021-04-14 (수)
작게 크게

▶ 강사에 최재홍 변호사

‘아름다운 삶, 아름다운 마무리’의 비젼으로 한인커뮤니티를 대상으로 활발히 활동 중인 소망 소사이어티(이사장 유분자)는 매달 개최하는 4월 웨비나를 오는 21일(수) 오전 10시 30분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된다.

4월 웨비나는 현재 뉴욕라이프 보험회사의 고문 변호사인 최재홍 변호사가 맡는다. 최 변호사는 상속법과 상법 관련하여 20년 이상의 변호사 경력이 있고, 주 로스앤젤레스 대한민국 영사관 법률 고문, 한인타운 당당 33지구 다이앤 왓슨 연방하원의원 한인 자문을 역임했다.

최 변호사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재산에 관해 미리 준비하는 리빙 트러스트와 생전에 자녀들에게 증여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해 자세히 설명한다. 또한 이번에 새로 바뀌게 된 상속법에 대해서도 설명할 예정이다. 또한 질의 응답 시간을 통해 상속과 관련한 궁금증에 대해서도 답을 하는 시간을 마련한다.


소망소사이어티는 궁금해 하고 알고 싶어하는 주제를 가지고, 매월 셋째 주 수요일에 웨비나를 진행하고 있다. 화상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거리에 상관없고, 누구나 원하는 이들은 무료로 참여가 가능하다.

4월 웨비나를 위한 질문 및 참가신청은 4월 19일(월)까지이고 사무실(562-977-4580)이나 이메일(somang@somangsociety.org)로 하면 된다.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