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미라클터치] “뼛속 독소제거 하니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요”

2021-04-08 (목)
작게 크게

▶ 치질·변비·항문풀림·불면증·관절염, 이명에 효과

[미라클터치] “뼛속 독소제거 하니 몸이 날아갈 듯 가벼워요”
옛날 기마병은 아침마다 반듯이 구두칼 모양의 것으로 야생마의 뼈를 긁어 다스려주었다고 한다. 그러면 생기가 돌아 잘 달리고, 주인의 말을 잘 듣게 됐다고 한다.

이처럼 인간의 뼈도 매일 다스려 줄 수록 힘이 솟아나고 만병이 사라지는 것을 몸소 목격할 수 있다.

뼈가 혈액과 호르몬을 만들어내고 근육과 신경을 주관하기 때문이다. 뼛속에 있는 대소변 독소인 산화철을 뽑아주는 미라클터치는 피뢰침 원리로 우주에너지를 인체에 넣어줘 30여분만 터치해줘도 독소가 피부와 대, 소변으로 터져 나오게 된다.


이렇게 매일 뼈를 갈고 닦아주면 항문풀림, 치질, 치루, 변비, 설사, 대상포진, 불면증, 우울증, 공황장애, 관절염, 이명, 위산역류 등 이루 헤아릴 수 없는 수많은 병이 자연치유가 되어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게 된다. 미라클터치(대표 조이 서)는 지난 9년 간 CT나 MRI 촬영을 해도 답을 찾지 못했던 분이 골반을 비롯한 온몸의 뼈 속 독소를 제거해 허리, 무릎, 고관절 등 만성 통증에서 벗어났다.

그리고 위산역류로 3개월 간 제대로 음식을 먹지 못했던 분이 이제는 당당히 슈퍼마켓을 다닐 수 있을 정도로 회복되었다. 또한 기저귀를 차고 다닐 정도로 대, 소변 조절이 되지 않았던 80대 노인이 웃음을 찾게 되고 또 불면증, 이명, 어지럼증, 편두통, 치질 등 치유되기 힘든 병에서 손쉽게 해방되는 등 수많은 회복 사례를 보여주고 있다.

한국일보에 연재 중인 미라클터치 뼈칼럼과 치유사례 간증을 보려면 미라클터치 홈페이지(www.miracletouchusa.com)에서 자세히 볼 수 있다.

미라클터치는 치질, 치루, 요실금, 변비에 좋은 항문삽입형 (남성 노고단, 여성 도화봉)과 허리와 등 통증에 좋은 침봉형, 허리벨트형, 깔판형과 쥐가 자주 나는 분에 좋은 발찌형, 병이 중한 분에 효과가 좋은 항공모함형 등 뼈 상태에 맞춰 다양한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LA점: 3544 W. Olympic Blvd. #212 LA (213)675-6877

풀러턴점: 653 W. Commonwealth Ave. Fullerton (213)255-1410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