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 코로나바이러스 셀프 방어에 필수품

2021-04-06 (화)
작게 크게

▶ 입, 코, 살결, 일상 제품에 편리하게 분사

지난해부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가 고통을 받고 있다. 또 매년 겨울만 되면 인플루엔자 바이러스가 호흡기(코, 인두, 기관지, 폐 등)을 통하여 감염되는 독감도 심각한데 심한 증상을 나타내거나 생명이 위험한 합병증(폐렴 등)을 유발할 수 있는 질병이다.

바이러스는 단백질과 지방으로 구성되어 있다. 비디펌 신바이오틱스 기술은 단백질을 아미노산으로 지방을 지방산으로 효소 분해함으로써 바이러스 및 유해균을 불활성화 시키는 자연식품이다. 비디펌(BDFerm)사의 바이오 스프레이(Bio Spray)는 안전한 자연 식품으로 바이러스 및 유해균 예방, 불활성화 및 박멸할 수 있는 세계에서 독특한 기술이다.

특히 코로나바이러스, 인플루엔자바이러스, 폐렴막대균, 황색포도상구균, 충치균 등 바이러스 및 유해균을 불활성화 시키는 자연 식품이다. 따라서 코로나바이러스 뿐만 아니라 인플루엔자바이러스, 충치균 등 각종 유해균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디펌 신바이오틱스 식품이다.


한국화학연구원이 실시한 조사에서 인플루엔자와 코로나바이러스 99.9% 불활성화 결과를 받을 만큼 효과적인 제품이다.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는 코로나 치료제는 아니지만 코로나로부터 사랑하는 내 가족의 건강을 지킬 수 있다.

비디펌 바이오 스프레이는 1일 3~5회, 회당 2~3번 정도를 코 주위, 입안 및 손바닥, 마스크 등 원하는 곳에 분사하면 된다. 안면 부위에 뿌릴 때는 1일 5회 이상 얼굴 전면과 입안에 분사하여 코 점막 및 구강 내 건조함을 예방하면서 구상살균과 코 세척 효과도 있다. 폐렴 및 각종 바이러스 감염에 가장 취약한 노인층에게는 아주 중요한 제품이다.

핸드폰, 지갑, 신발, 모자, 옷, 손수건, 장갑, 가방, 매트, 자동차 내부, 반려동물, 문손잡이, 컴퓨터 키보드, 침구, 운동기구, 엘리베이터 버튼, 대중식당 테이블과 의자 등 일상생활 속에 접하는 모든 감염원 후보군에 안심하고 분사할 수 있다.

30ml 용량 제품과 함께 500ml 리필용 제품을 함께 구입할 수 있다. 문의하면 가격과 판매처

▲대리점·도매·소매문의: (213)364-0865

▲www.bdfermusa.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