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임페리얼 블라인드] 한국산 블라인드 직수입 가격 낮춰 유통

2021-04-02 (금)
작게 크게

▶ 친환경 인증, 다양한 색상과 패턴 인기

오렌지카운티 가든그로브에 본사를 둔 ‘임페리얼 블라인드’(Imperial Blinds And Co.)는 한국산 블라인드를 직수입해 미국에 직판하고 있다.

한국산 원단을 사용한 제품으로 미국 직판 시스템 운영을 통해 유통거품을 빼 가격을 최대한 낮췄다. 임페리얼 블라인드가 한인들로부터 신뢰를 받는데도 한 차원 높은 서비스가 물론 있지만 무엇보다 제품의 품질과 안전성이 검증됐기 때문이다.

임페리얼 블라인드가 공급하는 제품은 한국에서도 품질을 인정받는 고급 블라인드다. 한국산 고급원단으로 제작해 다양한 기능을 갖고 있다.


저렴한 가격에 더해 미국 친환경 인증 제품으로 360여개의 화학물질 테스트를 통해 검증을 받아 학교와 의료시설에 적합한 친환경 제품으로 알려져 있다. 또한 임페리얼 블라인드의 제품은 세탁이 쉬우며 여러 차례의 세탁 후에도 우수한 공기 정화 기능과 항균 기능을 유지시켜 준다.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있고 뛰어난 디자인으로 집안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한다. 또한 두겹 형태의 칸칸이 망사로 되어 있어 햇빛 불빛 통풍 등을 마음대로 조절할 수 있다. 무엇보다 이 제품은 공기정화 기능을 하는 ’디톡스 블라인드‘로 더욱 주목받는다. 에어필터 구성으로 커튼이 나무처럼 숨을 쉬는 기능이 있다.

코오롱사의 안전성이 입증된 친환경 원사로 제직해 공기정화 항균기능까지 있다. 유해물질 침입이나 확산을 저지하고 앨러지나 아토피 유발물질을 차단한다. 이 블라인드를 설치하면 집안에서 나는 고기냄새 음식냄새 등을 정화시켜 쾌적한 내부 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그 외 UV-B뿐 아니라 UV-A를 차단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 깊숙이 침투하는 자외선 차단에 도움을 준다. 임페리얼 블라인드는 방충망도 함께 스페셜 가격으로 취급하며 문의하면 무료 견적과 무료 디자인 상담을 해준다. 고객 요청에 따라 샘플을 갖고 직접 방문 상담도 한다.

▲문의: (714)365-942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