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반지천국’ 진주보석 특별판매

2021-03-26 (금) 김경섭 기자
크게 작게

▶ 산호세 3월31일~4월2일

▶ 새크라멘토 4월 3일~5일

‘반지천국’ 진주보석 특별판매

반지천국 특별행사에서 판매하는 모이사나이트 제품들

고베쥬얼그룹으로 알려진 진주보석 전문업체인 반지천국(Rings Heaven)이 산호세와 새크라멘토 지역에 특설 매장을 개설해 3월말부터 4월초까지 특별판매 행사를 한다.

이번 특별세일에서 가장 주목할 제품은 모이사나이트 반지 기획전이다. 모이사나이트란 다이아몬드와 비슷한 경도이지만 보다 나은 광택, 분산율을 가지고 있으며 영원히 반짝이는 영롱함을 잃지 않는 강인한 보석이다. 하지만, 같은 사이즈의 다이아몬드 가격보다 최대 10분의 1 수준의 합리적인 가격을 자랑하기 때문에 스마트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선호하는 요즘 신여성들이 찾는 1등 보석이다.

이번 특별세일에서는 3캐럿에서 5캐럿 등 시중에서 찾기 어려운 대형 사이즈의 반지를 선보인다. 반지천국 라인업 이외에 명품 프리미엄 라인인 '헬렌 아이코(Helen Aiko)’의 진주 제품도 전시 판매된다는 점도 이번 특별 이벤트의 관전 포인트다.


이번 행사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2020년 판매하지 못했던 상당수의 제품들을 대폭 할인 판매하고 있지만, 모이사나이트 반지는 수량이 한정돼 있기 때문에 행사장으로 빠른 발걸음을 해줄 것을 반지천국 관계자는 전했다.

총괄 매니저는 "반지천국은 준보석 패션쥬얼리 업체이기 때문에 항상 자신만의 색깔을 가지고 다양하고 멋스러운 제품들을 만들어가고 있다"며 "반지천국의 보석은 자체 제작을 하기 때문에 누구도 흉내낼 수 없는 그들만의 독특한 특성을 갖고 있으며, 상설 매장 없이 여러 주를 돌아다니며 직접 고객을 만나 판매를 하기 때문에 중간 마진 없이 저렴한 가격으로 고객에게 서비스 할 수 있다"고 말했다.

코로나 종식 기원 이벤트로써 코로나 예방 안전한 환경을 위해 직원 전원 마스크 및 쉴드를 착용하고 있으며, 개인 위생 및 코로나 예방 수칙을 철저하게 준수하고 있어 고객들의 안전한 쇼핑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산호세 지역

▲일시: 2021년 3월 31(수)-4월 2일(금)
▲장소: 진스 베이커리(Jin's Bakery) 특설 매장(2792 El Camino Real, Santa Clara, CA 95051)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새크라멘토 지역

▲일시: 2021년 4월 3일(토)-5일(월)
▲장소: 스마일 푸드 마켓 내 특설 매장(2950 Bradshaw Rd, Sacramento, CA 95827)
▲영업시간: 오전 10시 – 오후 7시

<김경섭 기자>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