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G 크리스트 성당 백신 클리닉 오픈
2021-03-12 (금) 12:00:00

클레이튼 차우 OC 보건국장(사진 왼쪽부터), 티모시 프레이어 오렌지 교구 보조 주교, 앤드류 도 수퍼바이저 위원장, 덕 채피 부위원장이 GG 크리스트 성당에 설치된 코로나 백신 모빌 클리닉에서 자리를 함께했다. [오렌지 카운티 정부 제공]
오렌지카운티는 지난 10일 가든그로브 크리스트 성당(구 수정 교회)에 코로나 19 백신 모빌 클리닉을 오픈했다.
이 모빌 클리닉은 매주 수요일 3주동안 첫 파이저 백신과 두 번째 백신을 주민들에게 제공한다. 백신은 예약 주민만 맞을 수 있으며, 오전 9시부터 오후 2시 30분까지이다. 앤드류 도 OC수퍼바이저 위원장(제 1지구)은 “이번 코로나 19를 통해서 커뮤니티의 강한 파트너십이 빛났다”라며 “코로나 19 예방 접종 특별위원회와 함께 해준 오렌지 교구에 대해서 너무나 감사하다”라고 말했다.
덕 채피 부 위원장(제 4지구)은 “모빌 클리닉은 소외되어 있고 코로나 19 감염이 높은 주민들에게 백신을 제공할 수 있는 또 다른 스탭”이라며 “코로나 19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의 필요에 계속해서 부응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모빌 클리닉은 코로나 19로 인해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민들을 위한 것으로 65세이상의 시니어들 중에서 테크놀러지에 익숙하지 않는 사람의 경우 모빌 클리닉에서 백신 예약을 할 수 있다.
코로나 19 백신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http://www.ochealthinfo.com/novelcoronavirus을 통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