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1월 3일 선거 앞두고 LA 동부한인회 캠페인 전개
▶ 11월 12일 회장 이취임식

LA동부 한인회 조시영 회장(앞줄 왼쪽 2번째)과 이사들이 미팅을 마친 후 투표 참여 캠페인 사인판을 들고 자리를 함께했다.
“한인들이 한 사람도 빠짐없이 투표에 참여할 수 있도록 선거일까지 적극적인 캠페인 펼칠 것입니다”
LA동부 한인회(회장 조시영)는 지난 22일 오후 로렌하잇에 있는 진주 곰탕 식당에서 10여명의 이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미팅을 갖고 한인들의 투표 참여를 독려하는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했다.
이날 미팅에 참석한 한인회 이사들은 ‘우리의 미래는 우리가 결정합시다’라는 캠페인 문구가 새겨진 사인판을 들고 한인들이 밀집되어 있는 곳을 다니면서 투표의 중요성을 설명하고 독려하기로 했다.
한인회 이사들은 또 이번 선거과 투표에 대해서 궁금한 사항들에 대한 한인들의 문의도 접수하고 정보도 제공하기로 했다. 조시영 회장은 “이번 선거는 우리 한인들에게도 너무나 중요한 선거이다”라며 “한인들은 반드시 투표에 참여해 주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LA 동부 한인회는 로렌하이츠, 다이아몬드 바, 치노 힐스, 하시엔다 하이츠를 비롯해 LA동부 지역 한인들이 주축이 되어서 활동하고 있다. 이 지역은 영 김 후보가 출마한 연방하원 39지구가 포함되어 있다.
한편 LA동부 한인회는 내달 12일(목) 오전 10시 30분 로얄 비스타 골프 코스에서 ‘제 15대 LA동부한인회 회장 이취임식 및 장학기금마련 골프대회’를 갖는다.
이번 골프 대회는 대회장 이종문, 명예 대회장 김응식, 최재현, 이효환, 이은수, 신기효, 총괄 준비위원장, 박재현, 운영위원장 김영승, 경기위원장 이동섭, 진행위원장 채기석, 홍보 위원장 박세원, 재무위원장 권훈, 봉사 위원장 신영자, 준비위원 은인숙 씨 등을 각각 선정했다.
조시영 회장은 “회장 이취임식을 겸한 기금모금 골프대회를 위해서 이번에 2차 준비 모임을 가졌다”라며 “많은 한인들이 이번 대회에 참석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인회는 첫 이사회에서 이대두 씨를 이사장으로 선출한 바 있다. 조시영 회장 (626) 624-9119
<
문태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