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가주...실업수당 사기 의심되는 EDD 데빗카드 35만개 지급동결(10.23.2020) 한국TV 이브닝 뉴스

2020-10-23 (금)
작게 크게

* EDD가 실업 수당 사기로 의심되는 35만개의 실업 수당 데빗 카드를 동결시켰습니다


* 11월 대선을 앞두고 내일 엘에이 한인 타운을 비롯해 엘에이 카운티 곳곳에 조기 투표소가 문을 엽니다.


* 가주 37지구 상원의원직에 도전하는 데이브 민 후보가 오늘 피트 부티지지 전 인디애나 사우스 벤드 시장의 공식지지를 받았습니다.


* 한인 여성 정치인 최초로 연방하원 입성을 노리는 영 김 후보가 출마한 캘리포니아 39지구에서 치열한 선거 양상이 전개되면서 영 김 후보가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 지난해 오렌지 카운티에서 증오 범죄가 급증 한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가을철 재확산이 본격화하면서 하루 신규 환자가 석 달 만에 다시 7만명을 넘겼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의 마지막 대선 TV토론 시청자 수가 1차에 비해 줄어든 것으로 집계됐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의 마지막 대선 TV토론에서 진행을 맡은 크리스틴 웰커가 일약 주목의 대상으로 떠올랐습니다.


* 트럼프 대통령과 조 바이든 민주당 대선 후보가 11월 3일 대선 이후 선거 결과를 둘러싼 법정 공방에 대비한 법률팀을 구성했습니다.


* 윤석열 검찰총장이 출석해 작심 발언을 쏟아낸 대검찰청 국정감사의 후폭풍이 거세게 불고 있습니다.


* 법원이 중국 모바일 메신저 위챗을 미국에서 금지하려는 행정부의 시도에 또 다시 제동을 걸었습니다.


* 뉴욕증시에서 주요 지수는 미국 경기 부양책의 불확실성이 지속하는 가운데 혼조세로 마감했습니다.


* 내일 엘에이 지역 대체로 구름 낀 가운데 낮 최고 기온 70도 밤 최저 기온 58도로 기상청이 예보 했습니다.


믿을 수 있어 더 좋은 "한국 홈쇼핑"

코로나 관련 예방 제품, 건강식품, 화장품, 여러가지 제품을 착한가격과 믿을 수 있는 서비스로 제공드립니다. 


한국 홈쇼핑 https://shop.koreatimes.com 클릭!


▣ 한국TV 데일리 뉴스는 평일 오후 9시에 한국TV 실시간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한국TV 실시간 방송 보기 : https://bit.ly/2IAO2Ks


▣ 한국TV 뉴스 보기

 ◇ PC : http://www.tvhankook.com

 ◇ iOS : https://apple.co/38RFavz

 ◇ Android : https://bit.ly/2MbnOQw


모바일앱 : App store와 Google play store에서 Hankooktv를 검색해 주세요.


▣ 제보안내

 ◇ 전화: 1-323-692-2061

 ◇ 이메일: jebo.hktv@gmail.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