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김용석 침뜸병원] “위장이 튼튼해야 속도 편합니다”

2020-10-23 (금)
작게 크게

▶ 닥터 스토막, 위장 질환에 탁월한 효과

[김용석 침뜸병원] “위장이 튼튼해야 속도 편합니다”
침과 뜸으로 만성질환은 물론 비만 치료와 동안침 치료까지 가능한 ‘김용석 침뜸병원’에서 위장을 기능을 보강해 주는 위장 전문약을 내놓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풍부함 경험과 정확한 진맥으로 확실한 치료 효과를 거두고 있는 김용석 침뜸병원의 김용석 원장이 추천하는 ‘닥터 스토막’(Dr. Stomach)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LA 한인타운과 부에나팍 두 곳에 침뜸병원을 열 정도 한인들 사이에 인기가 높다. 사우스베일로 한의대 교수를 역임한 김용석 원장은 침뜸 의학에 전문가다.


닥터 스토막이 필요한 경우는 속이 더부룩하고 트림이 나는 경우, 소화가 안되고 머리가 아픈 경우, 속이 메스껍고 어지럽거나 명치가 아픈 경우, 헛배가 부르고 복부가 팽만한 경우, 속이 답답하고 등이 결리는 경우가 모두 해당된다.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소화 기능과 효소 생성 및 섭취 능력이 떨어진다. 여기에 불규칙한 식습관에 스트레스가 더해지면서 위장에 무리가 따르기 마련이다.

닥터 스토막은 만성 소화불량이나 만성위염, 위산과다, 속쓰림, 위궤양은 물론 식욕부진이나 잦은 트림 등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

사실 김용석 원장은 침뜸 치료로 더 유명하다. 침뜸 의학은 침으로 기를 조절, 소통시키고 뜸으로는 혈을 소통시켜 인체의 기와 혈의 흐름이 동시에 원활해지도록 침과 뜸을 함께 사용하는 것이다.

김용석 한의원에서는 만성 통증과 고질병으로 고통 받는 환자들에게 침뜸의 대가 구당 김남수 선생이 창안한 ‘무극 보양 뜸’을 시술하고 있다. 무극 보양 뜸이란 기혈과 음양오행의 평형 원리에 따라 창안된 뜸 요법으로 어떤 질병에도 쓸 수 있는 만인을 위한 의술이며 매일 8개의 경혈에 뜸을 떠서 건강한 사람은 질병 예방, 질병이 있는 사람은 치유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감기, 중풍, 당뇨, 두통, 고혈압, 심장병 등의 예방과 치료에 효과가 있으며 원기 회복에 탁월하다. 디톡스 비만 프로그램은 김용석 한의원의 또 다른 자랑거리다.

김용석 원장은 “모든 질병의 원인은 막힌 기와 혈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통증을 치료하는데 침과 뜸을 함께 시술하면 더욱 큰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 ‘김용석 원장’을 검색하면 김 원장의 다양한 치료 사례를 볼 수 있다.

▲주소: 3460 W. Olympic Blvd. LA
▲문의: (323)733-8814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