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오늘 하루 이 창 열지 않음닫기

환절기 건조한 피부 보습엔 ‘DK 앨란’ 로션

2020-10-20 (화)
크게 작게

▶ “거친 손발, 가려운 몸도 해결해요”

환절기 건조한 피부 보습엔 ‘DK 앨란’ 로션
환절기 날씨엔 수분과 영양분의 손실이 커 피부가 쉽게 건조해진다.
그대로 방치할 경우 피부가 거칠어지고 갈라짐은 물론 주름이 생기면서 피부노화가 촉진될 수 있다.
노화가 시작되는 첫 단계는 바로 건조함이다. 피부의 문제점은 대부분 건조함에서 출발한다.
DK Elan 로션은 못 견디게 갈라지고 가려운 피부에 바르면 강력한 보습효과로 건조하거나 가렵지 않게 된다.
계속 사용하면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게 된다. 이는 피부가 28일간을 주기로 각질이 떨어지고 새 세포가 생성되기 때문이다.
“칙칙하고 푸석하던 얼굴이 DK Elan 로션을 사용한 뒤 맑고 촉촉해 졌다.” “가려운(아토피) 피부에 최고!” “가렵고 각질이 일어나 갈라진 손, 발이 눈에 띄게 부드럽고 매끈해졌다.” 등의 DK 앨란 로션 체험담이 줄을 잇고 있다.

DK 앨란 로션의 가장 큰 특징은 피부건조로 일어나는 가렵고 갈라지고 각질이 일어나고 주름이 생기는 거칠어진 피부에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면 크게 개선될 수 있다는데 착안해 스쿠알렌, 알로에, 비타민 E, 아보카도, 호호바 등의 식물성 물질들을 합성시켜 극대화된 보습효과로 손상된 피부를 촉촉하고 건강하게 되돌려주는 역할을 한다.
DK Elan 로션은 얼굴, 바디, 핸드, 풋 로션으로 총 4가지가 있다. 스페셜 세일시 개당 15달러인 것을 3개 이상 구입 시 12달러에 원하는 종류를 골라 살 수 있다.
미국 전역의 450개 판매처(아마존, 화장품점, 건강식품, 네일살롱, 약국 등)에서 판매중이며 효도선물이나 귀국선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문의 (847) 920-1449
웹사이트 www.dkela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