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어메이징 냉난방]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 설치로 보조금 등 혜택

2020-10-15 (목)
작게 크게

▶ 일반 가정용 에너지절약 설비 최대 1800달러 절감

[어메이징 냉난방]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 설치로 보조금 등 혜택
에어컨과 온수보일러 공급업체 ‘어메이징 냉난방(대표 김영환 이하 어메이징)’은 경동 나비엔(Navien) 공인딜러다. 12년 연속 북미 콘덴싱보일러 1위를 차지한 경동 나비엔을 홀세일로 공급한다.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는 품질과 효율이 뛰어난 설비로 명성이 높다. 특히 에너지절약형으로 제품에 따라 가정용과 커머셜용 모두 보조금과 택스크레딧을 받을 수 있다.

남가주 가스 컴퍼니(Socal Gas Company)가 지원하는 보조금은 가정용의 경우 올해 12월말까지 1500달러로 상향 적용된다. 일반주택용 나비엔 온수보일러를 구입 설치하면 1500달러까지 리베이트로 지급한다.


여기에 정부 택스크레딧 300달러까지 더할 경우 최대 1800달러의 비용절감이 가능한 셈이다. 커머셜은 보조금을 800달러까지 지원받을 수 있다.

어메이징은 경동 나비엔 온수보일러 공인딜러로 부품 및 자재에 대한 차별화된 공급시스템과 애프터서비스를 제공한다. 홀세일을 주력으로 공급하는데 최근 윌셔길 대형빌딩에 온수보일러 시스템 일체를 납품하기도 했다. 나비엔 온수보일러와 함께 고객 요청시 온돌시스템까지 설치해준다.

경동 나비엔은 세계 최고의 기술로 만든 제품으로 한국과 미국에서 시장 점유율 1위를 지키는 브랜드다. 물탱크가 없기 때문에 남가주처럼 석회질 침전물이 있는 지역에서 걱정없이 깨끗한 온수를 사시사철 쓸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어메이징의 또다른 주력인 에어컨은 다양한 브랜드 에어컨을 취급한다. 주문부터 설치 애프터서비스까지 일괄시스템을 갖췄다. LG와 삼성에어컨을 비롯해 자체 브랜드 에어컨 ‘Amazing AC’ 에어컨도 공급한다. 어메이징 브랜드 에어컨은 미국에서 제품의 안전성을 상징하는 ‘UL’인증을 받은 제품이다. 에어컨에 내장된 개스 파이프를 미국 규격에 맞춰 설치할 때 수월하게 작업할 수 있는 것도 강점이다. 효율에 비해 가격은 저렴해 더욱 인기다.

주소: 1131 Crenshaw Blvd. LA
문의: (323)525-0011, (213)200-5388
웹사이트: www.amazingaircon.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