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엠코(M. CO) 카페] “야외 패티오에서 낭만의 시간 만드세요”

2020-09-25 (금)
작게 크게

▶ 패스트리 브런치에 와인과 식사 제공

LA 한인타운 삼호관광의 신사옥 몰 내 위치한 엠코 카페(M. CO)가 ‘야외 패티오 낭만시대’를 선언하고 나섰다.

대형 야외 패티오에서 다양한 음식 메뉴와 와인, 맥주까지 제공하는 트렌디한 야외 레스토랑으로 자리를 굳혀가고 있는 모양새다.

엠코 카페는 1층과 2층에 야외 패티오를 확장하면서 매일 신선한 패스트리와 브런치, 저녁 식사까지 제공하는 본격적인 멀티 카페로 이제는 한인들은 물론 타인종들도 즐겨찾는 한인타운의 명소로 변모했다.


이뿐만이 아니다. 엠코 카페는 리커 라이센스를 획득해서 맥주와 와인까지 제공할 수 있어 연인과 가족들의 오붓한 시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갖추고 있다.

엠코 카페는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에 위치하고 있어 넓은 야외 좌석과 무료 주차장이 자랑이다.

엠코 카페 커피는 세계에서 가장 이름난 3%의 커피를 원료로 다른 어떤 커피보다 향기로운 커피의 맛을 자랑한다. M.CO만의 특별한 라떼 또한 인기로 메이슨 라떼와 호지차 라떼가 바로 그 주인공이다.

메이슨 라떼는 에스프레소, 전유, 집에서 만든 갈색 버터 캐러멜로 만들어졌고, 호지차 라떼는 볶은 녹차와 당신이 선택한 우유로 만들어진다.

신선한 패스트리와 간단한 브런치 메뉴가 준비 되어 있고 유기농 재료로 만들어진 엄선된 재료이지만 가격은 높지 않다.

옐프에 올라와 있는 댓글에는 많은 고객들이 별 다섯 개로 추천하고 있다.

한인이 경영하는데도 인종에 상관없이 외국인이 반 이상인 올림픽과 엘덴에 위치한 곳, 비가 오는 날에도 햇빛이 드는 날에도 주중에도 주말에도 언제든 맛난 특별한 커피와 음료를 찾는 한인들에게 추천하는 장소이다.

영업시간은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11시30분까지 늘려 오픈한다.

▲주소: 2580 W. Olympic Blvd. LA (삼호관광 신사옥 몰 내)
▲문의:(213) 674-7381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