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새한여행사] 저렴한 항공권 가격과 확실하고 신속한 서비스

2020-09-17 (목)
작게 크게

▶ 전 세계 항공권 발행 가능 첨단 컴퓨터 시스템

요즘은 COVID19로 인하여 여행이라는 단어가 낯설고 마냥 즐겁게 생각되지 않으며 섣불리 떠나기가 쉽지 않다. 바이러스라는 감염 때문에 여행을 망설이며 걱정거리가 앞선다. 그러나 부득이 떠나야 한다면 다양한 여행 서비스를 저렴한 가격에 제공하는 ‘새한여행사’를 이용해 보는 게 어떨까?

LA 한인타운에 위치한 새한여행사는 30여년 간 고객들의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을 저렴한 항공권 가격과 신속한 서비스로 책임지고 있다. 새한여행사는 대한항공, 아시아나 항공 등 국적항공사를 비롯 전 세계 모든 항공사의 공인 대리점으로 등록되어 있다.

또한 SABRE 등과 같이 전 세계 항공권 발행이 가능한 컴퓨터 시스템을 도입하여 한국과 서울발 미국행, 홍콩·대만 등 동남아, 중남미, 미 국내선 항공권을 가장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전 유럽 항공권·기차표를 도매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며 단체 구매 시 특별 할인 요금이 적용된다. 새한여행사는 항공권뿐만 아니라 호텔 및 관광 서비스도 제공한다. 신라, 롯데, 워커힐, 라마다 르네상스 등 호텔 대리점 및 전 세계 호텔 예약을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 저렴한 가격에 할 수 있다.

유럽, 하와이, 남미, 미 동부, 중부, 서부 등 다양한 패키지 투어 신청이 가능하며, 성지순례와 신혼여행, 크루즈 관광도 준비되어 있다. 중국, 베트남 등 아시아 관광투어 서비스도 신청이 가능하다. 또한 바쁜 고객들을 위한 각국의 비자 대행 서비스, 미국과 유럽 등 전 세계 렌트카 예약 서비스를 제공하며, 홈페이지 (www.newkoreatravel.com)를 통해 다양하고 유익한 정보를 확인 할 수 있다.

주소: 2717 W. Olympic Blvd. #203 LA
문의: (213)383-4988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