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4·27일 개최…집구입 방법 등 정보 공유
C Land 부동산(대표 스테판 리)이 ‘홈 바이어(Home Buyer) 무료 세미나’를 온라인으로 실시한다.
‘줌’(Zoom)을 통해 무료 제공되는 이번 온라인 세미나는 9월24일(목요일 오후 8시)과 9월27일(일요일 오후 3시) 두 차례 반복 실시되며, 1시간 가량의 주제 발표와 질의응답 시간으로 꾸며진다.
▲왜 주택을 구입해야 하며, 어떻게 준비해야 하나? ▲주택을 찾는 방법 및 거래와 계약에 필요한 절차 ▲클로징(Closing) 준비와 절차 등 3가지 주제에 대한 발표가 있은 후, 구입자들에게 궁금한 12가지 질문에 답하는 형식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특히 부모님 세대와 밀리니엄 세대가 함께할 수 있도록 이중언어로 진행된다.
스테판 리 대표는 “사상 유례 없이 낮은 주택융자 이자율로 올해 2분기 모기지 대출액이 1.1조 달러에 달하면서 2000년 이후 최고 기록을 세웠다. 이에 주택구입을 앞당기려는 젊은 층이 늘고 있다”며 “온라인에서 실시하는 이번 ‘홈 바이어 무료 세미나’에 한인들의 많은 관심과 참가를 바란다”고 밝혔다.
C Land 부동산은 공익을 목적으로 두 달여 전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부터 실시되는 ‘미니 세미나’ 와 ‘부동산/경제 뉴스 브리프’ 내용을 일반에게 무료 오픈, 역시 줌을 통해서 제공하고 있다. 향후에도 계속 연결되는 주제로 ‘홈 셀러 세미나(Home Seller Seminar)’를 준비할 예정이고, 고객들의 반응에 따라 부동산에 관계된 주제별 세미나도 계획하고 있다.
세미나 사전 등록 문의 201-917-3830/ 201-944-5353
<
이진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