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일보

[정관장] 16일까지 제품 할인 및 무료선물 세일행사

2020-08-11 (화)
작게 크게

▶ “정관장이 다시 뛰는 당신과 함께 합니다”

[정관장] 16일까지 제품 할인 및 무료선물 세일행사
한국인삼공사 미주법인(이하 정관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인기업 직장인들의 사무실을 찾아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 홍삼 제품을 증정하는 ‘정관장 에브리타임 서프라이즈 증정 이벤트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또한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는 오는 8월 16일까지 에브리타임 60포 구매 시 10포 증정 및 신제품 황진단액과 화애락 이너제틱 제품을 15% 할인해주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정품 정관장 제품은 미주 정관장 가맹점 및 지정 판매처에서만 판매한다. 남가주에서 LA 한인타운 3곳 등 총 13개 매장에서 정관장 제품을 만날 수 있다.


정관장은 지난달 LA 소재 한인 은행과 시티 오브 인더스터리 소재 한국 기업에서 정관장 에브리타임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실시하며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밝혔다.

미리 예고하지 않은 서프라이즈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된 이번 이벤트에서 정관장은 무인 테이블을 설치, 출근하는 직원들이 에브리타임 제품을 한 박스 씩 가져갈 수 있도록 언택 방식으로 운영했다.

뜻밖의 좋은 선물을 받게 된 이들 기업 직원들은 정관장에 감사함을 표시하면서 코로나19 사태가 하루 빨리 종결돼 모두가 정상 근무할 수 있기를 손꼽아 기다린다는 반응을 보였다.

정관장은 ‘Back to Work - 정관장이 다시 뛰는 당신과 함께 합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 아래 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펼친다는 계획이다.

미주 한국인삼공사 이흥실 법인장은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의 우려에도 불구하고 우리 사회를 위해서 꼭 누군가는 해야 할 일을 하는 직장인들에게 작은 도움이라도 드리고 싶어 대한민국 대표 면역력 정관장을 선물하게 된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도움을 줄 곳을 찾아 행사를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www.kgcus.com

카테고리 최신기사

많이 본 기사